전체기사
-
큐브엔터테인먼트, 올림플래닛과 업무 협약 체결
XR기반의 몰입형 콘텐츠 포털 엘리펙스 서비스를 운영하는 올림플래닛은 22일 (여자)아이들, 펜타곤,라잇썸 등 글로벌 아티스트 기획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와의 전략적 업무 협약(MOU) 체결을 발표했다. 이 협약은 양사 간의 협력을 통해 새로운 차원의 몰입형 3D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및 AI 휴먼 기술을 활용한 광고 솔루션 개발을 통해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기 위한 것이다. 올림플래닛은 이번 협약을 통해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의 지적 재산(IP)을 활용하여 가상공간에서의 콘서트, 팬 미팅, 전시회,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형태의 행사를 기획하는 한편, AI 휴먼 기술을 통한 혁신적인 광고 모델 개발
-
삼표그룹, 새 학기 맞아 가족돌봄아동에 후원금 전달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은 3월 새 학기를 맞아 초록우산(회장 황영기)과 함께 가족돌봄아동을 응원하기 위해 800만원 상당의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가족돌봄아동은 부모로부터 돌봄을 받지 못하고 장애, 정신질환, 질병 등의 어려움이 있는 가족을 부양해야 하는 아동을 의미한다. 초록우산 자료에 따르면 국내 가족돌봄아동은 10대(11~18세) 청소년 중 5~8%로 추정된다.삼표그룹은 가족돌봄아동 중 부양가족의 의료비 및 기초생활유지비 등 지출 우선순위에 밀려 새 학기가 시작됐는데도 학교생활에 필요한 물품 등을 준비하지 못한 아동 12명을 지원 대상으로 선정했다.선정 아동들이 후원금을 통해 학교생활에 필요한 교복, 운동화
-
교보교육재단, '체.인.지' 겨울 아카데미 수료식 진행
교보교육재단은 지난 23일 서울 종로구 교보생명빌딩에서 '2024 창의리더십 체.인.지' 겨울 아카데미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체인지는 2016년 시작된 교보생명과 교보교육재단의 청소년 리더십 프로그램이다. 청소년들이 창의리더십 역량 증진을 통해 우리 사회에 기여하는 참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올해로 9년째를 맞았으며, 지금까지 364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교보교육재단은 2023년부터 서울대학교 창의리더십을 통한 재능공유연구랩(Talent Dissemination through Creative Leadership: TDCL)과 함께 창의리더십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다. 이번 10기 체인지 아카데미 참여 청소년 39명은 2개월 동안 창의
-
[신간] 최경희 한·영 시집 ‘영원한 교향곡 0번’
한국문학세상(회장 김영일)은 최경희 시인의 두 번째 시집 ‘영원한 교향곡 0번’(98P- 10,000원)을 이중 언어(한글과 영문)로 출간했다고 전했다. 최경희 시인(49세, 인플루언서)은 시적 묘사를 통하여 사람의 내면이 어디서나 빛나고 다채로운 눈물에 젖어 드는 종합 예술로 비유했다.삶의 여정은 절망과 고민을 통해 깨달음을 얻게 되고 시련과 고난을 이겨내면서 희로애락의 다채로움에 젖기 때문이다.그런 점에서 「영원한 교향곡 0번_Eternal Symphony No. 0」은 한글·영어로 묘사되어 다양한 독자층을 확보할 세계화된 이중 언어 시집이다.그동안 국내 시집은 해외 출판을 목적으로 할 때만 해당 국가 언어로 번역되어 출간된 사례는 있지
-
신송식품, 가평 모아이캠프와 ‘웰컴 기프트’ 이벤트 진행
신송식품과 ‘모아이 캠프’가 캠핑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신송식품의 즉석국 2종을 증정하는 ‘웰컴 기프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평 모아이캠프는 올해 2월 신축 오픈했으며, 자연을 벗삼아 진정한 휴식과 감성을 즐길 수 있는 힐링 캠핑장이다. 숲 속에 위치해 있어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자랑하며, 넓은 사이트는 쾌적하고 조용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파쇄석존과 데크존으로 구성되어 캠퍼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반려가족을 위해 10Kg 미만의 경우 애견동반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이번 웰컴 기프트 증정 이벤트는 신송식품의 ‘맛있게 칼칼한 홍게 된장국’과 ‘시원하고 깔끔한 배추 된장국’ 2종으로
-
서경덕 "독도 거짓 교육 멈춰라"...日 문부과학상에 항의
독도를 전 세계에 널리 알리고 있는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모리야마 마사히토 일본 문부과학상에 항의 메일을 보냈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최근 일본 정부의 검정을 통과한 중학교 사회과 교과서 18종 중 16종에서 독도를 "일본의 고유 영토", 15종에서 "한국의 불법 점거"로 기술한 것에 대한 항의 차원이다.이에 대해 서 교수는 "한국 정부와 지자체에서의 항의도 중요하지만, 민간 부문에서의 독도 왜곡에 대한 꾸준한 지적도 중요하기에 항의 메일을 보내게 됐다"고 전했다.문부과학성 측과 문부과학상 SNS 계정으로 보낸 항의 메일에는 "명백한 영토 주권 침해다. 독도는 역사적, 지리적, 국제법적으로 대한민국 고유의 영토이기 때문"이라
-
SPC 던킨, 신규 세컨드 블렌드 커피 ‘보스톤 블렌드’ 선봬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봄을 맞아 신규 세컨드 블렌드 커피 ‘보스톤 블렌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보스톤 블렌드’는 미국 던킨 커피팀과 협업으로 탄생한 신규 세컨드 블렌드 커피이다. 부드럽고 풍미 있는 파푸아뉴기니, 향이 풍부한 브라질, 스모크 커피의 대명사로 불리는 콜롬비아 생두를 조화롭게 블렌딩해 밀크 초콜릿과 헤이즐넛의 달콤한 풍미를 살리고 크리미한 바디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미디엄 다크 로스팅으로 균형 잡힌 고소함과 쌉싸름함을 즐길 수 있다.‘보스톤 블렌드’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기존 에스프레소 블렌드 옵션과 함께 제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던킨
-
리튬메탈(금속) 배터리 상용화 위한 최신 소재 개발 및 성능 향상 방안 세미나 개최
한국미래기술교육연구원(대표 박희정)은 오는 2024년 4월 26일 '리튬메탈(금속) 배터리 상용화를 위한 최신 소재 개발 및 성능 향상 방안 - 덴드라이트 형성 억제를 위한 최신 소재 및 공정 기술 개발' 세미나를 여의도 전경련회관 사파이어홀에서 온, 오프라인으로 병행 개최한다고 밝혔다.최근 전기차 성장세 둔화로 배터리 업계에 한동안 어려움이 예상되지만, 핵심 기반 기술인 차세대 배터리 관련 개발 노력은 지속되고 있다. 특히, 배터리 및 완성차 업체들의 주된 관심사인 리튬메탈 배터리 관련하여 국내 기업들의 개발 경쟁이 치열하다. 현대차, 롯데케미칼, LG에너지솔루션, 포스코 등 주요 기업들이 리튬 메탈 배터리 기술에 주목하며
-
행복얼라이언스-대상웰라이프, 동대문구 결식 우려 아동 지원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사무국 행복나래㈜)가 멤버사인 대상웰라이프와 함께 서울 동대문구 결식우려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4,100만 원 상당의 간식 후원에 나선다. 이번 후원 대상은 행복얼라이언스의 ‘행복두끼 프로젝트’를 통해 신규 파악된 전국 결식우려아동 800여 명으로 서울시 동대문구 아동 50여 명을 포함한다. 행복두끼 프로젝트는 기업, 지방정부, 일반 시민 그리고 지역사회의 민관 협력을 통해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아동의 결식 문제를 해결하는 사업이다. 지난 25일 오후 대상웰라이프 본사에서 진행된 전달식에서는 서훈교 대상웰라이프 대표이사와 조민영 행복얼라이언스 사무국(행복나래㈜) 본부장이 참여해
-
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친환경 슈즈 ‘컨투어 제로’ 출시
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리사이클 소재로 제작한 친환경 풋웨어 ‘컨투어 제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 ‘컨투어 제로’는 리사이클 소재로 제작해 환경에 대한 소중함과 지속가능성의 중요함을 상기시켜주는 친환경 운동화 제품이다. 발등을 감싸는 메쉬 부분과 신발끈에는 폐플라스틱에서 추출한 리사이클 재생사를 사용했다. 발바닥을 받치는 인솔 부분에는 기존에 폐기되던 EVA 조각을 모아 재생산한 소재를 적용함으로써 제품 전체의 리사이클 비중을 높였다. 디자인에도 ‘더 나은 내일을 신다’라는 컨셉의 친환경 메시지를 담아냈다. 아웃솔에는 지구가
-
한국평가정보 ‘크레딧노트’ 전분기 대비 4.3배 매출 성장
국내 전업 개인사업자 신용평가사(CB, Credit Bureau) 한국평가정보(KCS, Korea Credit Service)(대표 김상우)는 개인사업자 신용평가 서비스 ‘크레딧노트’의 공공기관 입찰용 신용평가등급확인서 발급 서비스 매출이 작년 4분기 대비 올해 1분기 매출이 약 4.3배 성장했다고 밝혔다. 크레딧노트는 한국평가정보(KCS)에서 운영하는 개인사업자 신용평가 서비스이다. 작년 5월 개인사업자 역량 평가 서비스를 선보인 이후 작년 8월에는 조달청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개인사업자 국내 공식 신용평가 기관으로 지정되었다. 크레딧노트에서는 공공기관 입찰과 아파트 입찰에 필요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를 발급받을 수 있다. 크레딧노트의 가장 큰
-
YBM넷, 브랜드파워 연속 1위...온라인 외국어학원 부문
YBM넷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인증하는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 온라인 외국어학원 부문에서 17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YBM넷은 전국 1만 2천여 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영향력과 인지도를 측정하는 K-BPI 조사에서 다양한 외국어 교육 프로그램, 안정적인 콘텐츠 공급 등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2008년부터 연속으로 1위 자리를 지키게 됐다. YBM넷은 지난 2000년 출범 이후, 오랜 기간 축적된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기술 및 서비스 혁신을 지속하며 온라인 외국어 교육시장을 선도해오고 있다. YBM넷의 온라인 교육브랜드 ‘YBM인강’은 YBM어학원 강사진 중 수강생 선호도
-
레드페이스, 2024 봄·여름 컬렉션 공개...‘감격의 순간’ 콘셉트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감격의 순간(Moment of Inspiration)’ 콘셉트의 2024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이번 시즌은 산에서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감격의 순간'에서 모티브를 얻어, 변화무쌍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자연을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브랜드 고유의 기술을 접목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최상의 방풍, 투습 기능의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우수한 경량성으로 편안한 활동을 돕는 ‘쉘텍스 엑스 라이트’, △흡습 및 속건 기능이 뛰어난 ‘이엑스 드라이’, △착용하는 순간 즉각적인 쿨링감을 제공하는 ‘아이스’, △다양한 야외 환경에서도 높은 접지력을 자랑하는 ‘콘트라 릿지’
-
MCM, 러닝화에서 영감 '스카이완더 로 스니커즈' 라인 출시
본격적인 나들이를 위한 센스 있는 패션 아이템들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봄철 새 시즌을 맞이하여 ‘스카이완더 로 스니커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MCM이 새롭게 선보이는 ‘스카이완더 로 스니커즈’는 러닝화에서 영감을 받아 총 3종으로 구성된 신제품으로 이탈리아산 송아지 가죽으로 제작되어 고급스러움을 한층 살린 스니커즈 라인이다. 다양한 멀티 컬러로 이루어진 ‘스카이완더 로 스니커즈’는 송아지 스웨이드 트림이 있는 제품과 미끈한 송아지 가죽 트림으로 구성된 제품 두 가지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입체적인 라우렐 패턴이 장식된 아웃솔을 통해 예술적으로 표현된 MCM만의 헤리티
-
굿네이버스, 한빛부대와 후원물품 배분 협력 업무 협약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는 한빛부대와 남수단 인도주의적 공여물자 배분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지난 25일 굿네이버스 회관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현대중 굿네이버스 대외협력실 실장, 한빛부대 권병국 준비단장, 박지원 민군작전장교, 김승현 대외협력장교 등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한빛부대는 굿네이버스의 후원물품이 남수단 취약계층에 전달될 수 있도록 4년간 해상 운송을 지원한다. 올해는 한빛부대 18진을 통해 6월과 12월 두 차례에 걸쳐 의류, 신발, 학용품 등 총 40톤의 후원물품 운송과 배분을 진행할 계획이다.이날 협약식에서 권병국 한빛부대 준비단장은 “남수단 주민들에게 굿네
-
필로디, 프리미엄 패밀리 스킨케어 제품 3종 론칭
주식회사 제이디티앤티 (대표 방지현)는 프리미엄 패밀리 스킨케어 브랜드 필로디 (Feelody)를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필로디는 생동감 있는 아름다움의 멜로디로 소비자의 피부 기초체력과 건강을 지켜주고 싶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경희대 한의학 박사와 서울대 출신 연구진들의 공동 연구 및 개발로 탄생한 프리미엄 패밀리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필로디가 처음 선보이는 ‘프리미엄 패밀리 스킨케어 라인’ 3종 제품은 자외선차단, 보습, 모공, 피지, 피부결, 여드름관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들이다. 필로디 선스크린은 에센스 타입으로 백탁과 눈시림이 없으며 보습효과까지 뛰어난 선케어 제품이다. 필로디 앰플은 수분공급,
-
위니아 ‘딤채’ 브랜드파워 및 브랜드스타, 25년 연속 1위
위니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4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와 국내 유일 브랜드 가치 평가기관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4년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김치냉장고 부문에서 ‘딤채’가 25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는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의 제품 및 서비스 등에 대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각 브랜드가 지닌 영향력과 인지도를 지수화하였고, ‘대한민국 브랜드 스타’는 소비자들의 브랜드 에 대한 성향과 태도를 분석하는 소비자 브랜드 주가지수와 각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인지, 호감, 만족 등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