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엔터&라이프

딜라이브, 첫 독점 수급영화 2편 공개...'메이킹 어 킬링·킬러 케이트'

2019-01-30 10:21:27

딜라이브, 첫 독점 수급영화 2편 공개...'메이킹 어 킬링·킬러 케이트'
[비욘드포스트 진병두 기자]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이 첫 독점 수급영화 '메이킹어킬링 : 살인의 이유'와 ‘킬러 케이트!'를 선보인다.

먼저 2017년에 제작된 '메이킹어킬링 : 살인의 이유'는 30년 전 어느 작은 마을에서 일어났던 살인 사건을 파헤치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범죄 스릴러영화다. 'S.W.A.T. : 언더시즈'에서 형사를 맡았던 마이클 제이 화이트와 '보디가드', '댄서 앤 더 데임'의 마이크 스타 등이 출연했다. 아울러 딜라이브는 2월 5일(화)까지 '메이킹어킬링 : 살인의 이유' VOD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킬러 케이트!'는 감독(엘리엇 펠드)과 주연배우(알렉산드라 펠드)가 부부로 화제가 됐던 작품이다. 광기 어린 아마추어 살인자들의 광적이고 황당한 살인공격으로부터 살아남아야하는 블랙 호러스릴러 장르의 영화다. 딜라이브는 2월 1일 서비스 예정인 '킬러 케이트!' VOD 출시 기념으로 2월 21일까지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VOD 5천 원 쿠폰을 선물한다.

딜라이브는 두 영화를 시작으로 올 한 해 동안 딜라이브 독점 영화를 지속적으로 수급해 'ONLY 딜라이브' 콘텐츠로 차별화를 꾀한다는 계획이다.

진병두 기자 jbd@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