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엔터&라이프

'SF9' 새 앨범 '나르키소스' 감상포인트 2가지

2019-02-20 09:37:29

'SF9' 새 앨범 '나르키소스' 감상포인트 2가지
[비욘드포스트 진병두 기자] 그룹 에스에프나인(SF9)이 컴백한다.

SF9은 2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나르키소스(NARCISSUS)'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예뻐지지 마'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SF9의 새 앨범 감상 포인트를 세 가지 꼽아봤다.

◇ 현대판 나르키소스로 변신한 SF9
이번 앨범에서 SF9은 자기애를 칭하는 나르시시즘과 거울을 접목시킨 미러 섹시 콘셉트를 시도한다. 타이틀 곡 '예뻐지지 마'는 트랩, EDM, 레게 등 다양한 장르가 복합적으로 구현된 곡이다. 그리스 신화의 나르키소스를 재해석했다. 현대판 나르키소스로 변신한 SF9은 무대에서 강렬한 비트 위에서 SF9만의 차별화 된 섹시함을 녹여낼 예정이다.

◇ 작사∙작곡 앨범 전반 참여

SF9 멤버들은 앨범 전반에 고루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주호가 작사∙작곡에 참여한 '화끈하게', 영빈∙주호∙휘영이 작사에 참여한 '하필', 주호가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한 'Life Is So Beautiful', SF9 랩라인 영빈∙주호∙휘영∙찬희가 작사에 참여한 'Fall In Love', 팬클럽 FANTASY와 오래오래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휘영이 작사에 참여한 '무중력' 등 SF9의 음악적 성장을 엿볼 수 있는 곡이 대거 포진했다

SF9은 20일 오후 6시 미니 6집 '나르키소스'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돌입한다.

진병두 기자 jbd@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