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엔터&라이프

세븐틴, 'Home' 스페셜 안무 영상 공개… '역대급 귀여움'

2019-02-20 10:12:51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비욘드포스트 진병두 기자] 세븐틴이 미니 6집 타이틀곡 'Home'의 스페셜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오후 세븐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Home' 나이트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앞서 세븐틴은 타이틀곡 'Home' 뮤직비디오 조회 수 1천 700만 달성 공약으로 스페셜 영상을 공개할 것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뮤직비디오 조회 수는 약속한 수치를 가뿐히 돌파한 것은 물론 현재(20일 기준) 약 2천만 뷰에 달하는 수치를 기록해 여전히 식지 않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공개된 영상 속에는 나이트 버전이라는 이름답게 잠옷을 입은 세븐틴이 등장, 안대를 쓰고 머리띠를 착용하는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발랄함을 더했다.

세븐틴은 무대 위에서 보여줬던 감미로운 모습과 달리 콘셉트에 맞춘 귀여운 안무 포인트를 선보여 보는 재미를 더했다. 더불어 센스있는 퍼포먼스로 '깨알 웃음'을 유발한 것에 이어 중간중간 손 하트를 발사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세븐틴은 지난달 21일 미니 6집 'YOU MADE MY DAWN'으로 컴백해 음악 방송 첫 10관왕을 달성, 국내외 음원 차트를 석권한 것에 이어 일본 오리콘 주간 합산 랭킹에서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1위를 달성하는 등 화려한 기록을 세우며 활동을 마무리했다.

세븐틴은 오는 3월 8일부터 10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세 번째 팬 미팅 'SEVENTEEN in CARAT LAND(세븐틴 인 캐럿 랜드)'를 개최할 예정이다.

진병두 기자 jbd@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