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포천 펜션, 우수한 부대시설 갖춘 숲 속 별장 ‘푸른하늘펜션’

기사입력 : 2019-05-14 17:41
+-
center
[비욘드포스트 진병두 기자]
서울 도심에서 가까운 청정 자연, 경기도 포천은 천혜의 환경과 다양한 즐길 거리로 오랫동안 세대를 불문하고 꾸준히 사랑받아온 여행지다. 특히 최근 들어 바쁜 일상의 피로를 씻어내는 ‘힐링 여행’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부담 없고 편안한 자연 휴양이 여행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여름이 다가오는 계절을 맞아 이른 휴가를 준비하고 있다면 포천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경기 포천시에 위치한 포천 펜션, 산정호수 펜션, 포천 커플펜션, 포천 가족펜션, 포천 단체펜션인 ‘푸른하늘펜션’은 포천 여행에 앞서 편안한 쉼터를 찾는 이들을 위한 포천 추천펜션으로 통한다. 짙푸른 숲에 둘러싸여 머물기만 해도 삼림욕 효과를 누릴 수 있으니 도심 속 공해와 스트레스를 씻어내는 ‘힐링’에 더할 나위 없는 공간이겠다. 넓은 부지 위에 작은 마을처럼 자리한 이곳은 사생활 침해 없이 일행과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독채 객실을 비롯하여 다양한 구성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아늑한 커플 객실부터 가족 객실, 최대 25명이 머물 수 있는 대형 객실을 고루 갖췄으니 포천 커플펜션, 포천 가족펜션은 물론 소규모 단체여행을 위한 포천 단체펜션을 찾는 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객실마다 에어컨, 냉장고, 드라이기, 커피포트, 압력밥솥을 비롯해 각종 생활 집기와 취사도구를 꼼꼼히 마련하여 머무는 동안 불편함이 없다.

center
또한 이곳은 우수한 부대시설로도 유명하다. 회사 워크숍을 할 수 있고 워크숍룸에는 프로젝트 100인치 대형화면을 갖추고 있으며 또한 자연을 벗 삼아 만찬을 즐길 수 있는 바비큐 시설을 완비한 것은 물론, 무더위 식히며 쾌적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까지 갖췄다. 일행과 친목을 다질 수 있는 족구장을 비롯해 탁구장, 당구장, 농구장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여행의 흥을 돋우는 노래방 시설과 운치를 더하는 캠프파이어, 고즈넉한 주변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산책로 등 폭 넓은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처럼 넓고 깔끔한 객실, 다양한 부대시설, 친절한 서비스의 삼박자를 고루 갖춰 누구나 뜻 깊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포천 ‘푸른하늘펜션’의 예약 문의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서 ‘포천 푸른하늘펜션’을 검색하여 홈페이지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bd@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