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비즈&

현대약품 ‘현대약품 대학생 소셜스토리텔러’ 9기 수료식 진행

2019-06-29 12:32:49

(사진=현대약품)
(사진=현대약품)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현대약품이 지난 27일 논현동 현대약품 본사에서 ‘현대약품 대학생 소셜스토리텔러’ 9기의 공식 활동을 마무리하는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29일 알려왔다.

이번 현대약품 대학생 소셜스토리텔러 9기로 선발된 9명의 학생들은 공식 활동으로 지난 5월부터 약 두 달간 개인별로 미에로화이바와 루핑점안액 관련 인스타그램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해 왔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김혜연(숙명여대) 학생의 콘텐츠가 참신한 기획력 및 성실성 등 활동에 대해 전반적으로 높은 점수를 얻어 최우수상을 수상했고, 곽민지(성신여대), 최은비(덕성여대) 학생들이 우수상, 장려상을 수상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 현대약품 대학생 소셜스토리텔러 9기를 통해 대학생들만이 보여줄 수 있는 기발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담은 콘텐츠를 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대학생들이 아이디어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은 현대약품 대학생 소셜스토리텔러를 통해 생활건강 및 의학 관련 정보를 알차고 재미있는 구성으로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이외에 대학생마케터를 통해 실제 생활에 유용하고 참신한 건강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