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비즈&

농심 '트러플 짜파게티 큰사발' 출시

2019-07-09 09:26:40

35주년 맞아 응용 레시피 투표 ··· 70% 트러플 선호
농심 '트러플 짜파게티 큰사발'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지율 기자] 농심이 짜파게티 35주년을 맞아 ‘트러플 짜파게티 큰사발’을 출시했다.

농심은 9일 그동안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만들어진 '트러플 짜파게티 큰사발'을 출시, 시판에 들어 간다고 밝혔다.
농심은 신제품 출시를 위해 지난 5월 트러플, 와사마요, 치즈 등 3가지 짜파게티 응용 레시피를 후보로 하고 소비자 투표를 진행했다.

투표에는 5만5000명이 참여해 참가자의 70%가 트러플과 짜파게티의 조합에 표를 던졌다.

농심 관계자는 “최근 트러플 오일 짜파게티가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먹어본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거웠다”며 “트러플이 접하기 어려운 재료여서 새로운 맛에 대한 호기심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트러플 짜파게티 큰사발은 기존에 사용하던 올리브유 대신 트러플 풍미유를 후첨스프로 넣어 식감과 향을 모두 살렸다. 짜파게티는 1984년 출시된 이후 총 72억개가 판매됐다.

이지율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