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비즈&

KT '서울국제유아교육전 & 키즈페어' 참가

2019-07-12 16:12:58

'키즈랜드 3.0'등 다양한 유아교육 서비스
KT '서울국제유아교육전 & 키즈페어' 참가

[비욘드포스트 이지율 기자] KT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키즈랜드 3.0 등 다양한 유아교육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KT가 선보이는 키즈랜드는 연령별 놀이학습, 맞춤 메뉴, 전용 리모컨, 특화 요금제 등 IPTV 서비스를 망라한 영유아 대상 올레tv 서비스 패키지다.

지난 4월 가입자 800만명을 돌파한 올레 tv의 키즈랜드는 3.0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후 미국 국공립학교 교재 ‘스콜라스틱’의 영어 교육 콘텐츠와 '기가지니 세이펜’의 AI 독서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스콜라스틱은 미국 국공립 학교 커리큘럼 기준에 맞춰 개발된 프로그램으로 미국 및 국내 영어 교육 기관에서 사용되고 있는 영어 교재다.

키즈랜드 3.0에서는 영어 입문 교재로 각광받고 있는 ‘퍼스트 리틀 리더스(First Little Readers)’ 영상 230여 편을 세계 최초로 제공한다. 또 바다나무, 디즈니, 드림웍스 등 국내 최대 규모의 영어 콘텐츠 1000여 편과 영어 홈스쿨링 가이드 등 다양한 영어 교육 콘텐츠도 무료로 제공한다.

KT 부스에서는 스콜라스틱 전문가들에게 아이 성향과 레벨에 맞는 프리미엄 영어 홈스쿨링 가이드를 상담 받을 수 있고,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영어 뽐내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교육전은 오는 14일까지 열린다.


이지율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