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비즈&

지방시 뷰티, 브랜드 공식 모델로 강다니엘 발탁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와 다채로운 매력의 소유자 강다니엘의 만남

2019-09-18 14:39:22

지방시 뷰티, 브랜드 공식 모델로 강다니엘 발탁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가 대세 아이돌 강다니엘을 브랜드 공식 모델로 정했다.

지방시 뷰티는 새로운 공식 모델 강다니엘과 함께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강다니엘은 지방시 뷰티의 대표 제품인 ‘르 루즈(LE ROUGE)’로 연출한 립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특유의 청량한 미소와 섹시함을 겸비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다니엘이 선택한 지방시 뷰티의 시그니처 꾸뛰르 립스틱 ‘르 루즈’는 관능적이고 대담한 3가지 텍스처를 선사한다. 선명한 발색력과 부드러운 발림성을 가진 ‘지방시 르 루즈’는 감각적인 40가지 컬러로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지방시 뷰티 마케팅 담당자는 “강다니엘은 항상 밝고 생기 넘치는 모습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티스트로서, 무대에서 보여주는 당당하고 세련된 모습이 지방시 뷰티의 이미지와 잘 부합돼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앞으로 지방시 뷰티의 모델로 다양한 활동을 함께 진행하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강다니엘이 지방시 뷰티와 함께 한 화보 및 영상은 코스모폴리탄과 엘르 10월호를 통해 공개하며, 이후 브랜드의 공식 모델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