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We코노미

‘최병찬 뷰티템’ 아이스프레이, 18일 예약판매 개시

대표 모델 빅톤(VICTON) 최병찬과 함께하는 소방 안전 캠페인 공개

2019-10-18 15:49:27

‘최병찬 뷰티템’ 아이스프레이, 18일 예약판매 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소셜 무브먼트 뷰티 기업 비웨이브컴퍼니(대표 김은영)가 피부 진정 효과에 특화된 쿨링 스프레이 ‘아이스프레이’를 18일부터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예약판매 행사는 소비자들에게 ‘아이스프레이’를 최초로 선보이는 이벤트로서 이달 18일부터 11월 3일까지 티몬에서 진행한다. 예약 판매로 주문된 제품은 11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될 계획이다.

이번 예약 판매에서는 <아이스프레이 스탠다드 에디션, ICE No.0>와 함께, 빅톤의 최병찬과 콜라보레이션한 <아이스프레이 병찬 에디션, ICE No.7>을 선보인다. 최병찬 한정판 에디션에는 최병찬의 시크한 매력을 표현한 다크 네이비색 무광 바탕에 자필 사인을 곁들여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이번 행사에서 ‘아이스프레이’는 모두 무료 배송으로 진행하며, 예약판매 한정 혜택으로 캠페인용 스페셜 키트, 대형 브로마이드(A2사이즈), 그리고 팬사인회 참여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예약판매 한정 혜택은 최병찬과 함께한 시그니처 에디션에만 적용된다. 아이스프레이는 소셜 무브먼트 뷰티 기업 ‘비웨이브컴퍼니’가 선보이는 피부 쿨링 스프레이 제품으로, 대한소방공제회와의 협약을 통해 뜨거운 열기에 지친 일선 화재현장 소방관들에게 지속적으로 기증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