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We코노미

안다르 ‘신세경 치랭스 1&1’ 프로모션 진행

오늘(22일) 오전 10시, 단 하루!

2019-10-22 09:25:46

안다르 ‘신세경 치랭스 1&1’ 프로모션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오늘(22) 오전 10시부터 단 하루 ‘신세경 치랭스 1&1’ 이벤트를 실시, 동시에 홈트레이닝 용품과 임부 레깅스를 전격 출시해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안다르가 치마 레깅스의 뉴롱랩을 FW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하면서 ‘신세경 치랭스 1&1’ 이벤트를 오늘(22일) 오전 10시부터 내일 오전 10시까지 단 하루 진행한다. 일명 ‘신세경 치랭스’로 불리는 이번 뉴롱랩 아이템은 허벅지 중간 부분까지 오는 넉넉한 기장으로 하체 고민까지 커버해주며, 친환경적 양면 기모 소재로 더욱 부드럽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실용도 높은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그 동안 소비자 요청이 많았던 홈 트레이닝 용품도 전격 출시해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안다르의 홈트레이닝 용품은 요가매트부터 폼롤러, 마사지볼 등 단품 5종과 풀 패키지 세트로 구성되어 다양한 기능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 일명 ‘홈트족’들의 반응이 뜨겁다.

뿐만 아니라, 안다르에서는 ‘임부 레깅스’도 새롭게 선보이며 ‘임부 레깅스 출시 EVENT’도 진행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임부 레깅스’는 안다르 임부복 간담회를 통해 8~10개월 임산부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이를 기념해 진행하는 ‘임부 레깅스 출시 EVENT’는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임부 레깅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 임부 레깅스를 선물하고 싶은 사람과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기만 하면 된다. 참여 기간은 오늘(22일) 오전 10시부터 이번주 금요일(25일) 오후 6시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1일 금요일 오후 5시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