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Policy

“16억 신화 메디힐, 미국에서도 통했다!”

메디힐, 美 월그린즈 등 유통 채널 확대 미국 시장 공략 ‘가속’

2019-11-13 09:15:34

“16억 신화 메디힐, 미국에서도 통했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엘앤피코스메틱이 보유한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미국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메디힐은 미국 시장 내 한국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수요가 확대됨에 따라 지난 해 11월 미국 법인을 설립하고, 최근 12개월 동안 미국 내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10곳에 입점하는 등 미국 시장을 향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지속하고 있다.

대표적인 미국 시장 공략의 일환으로 메디힐은 지난 6월 미국 최대 의약품 유통 및 약국 체인인 '월그린즈' 입점에 성공했다. 올 8월 기준 월그린즈 742개 점에 입점, 마스크팩 및 스킨 케어 제품 20종을 유통하고 있으며, 올 연말까지 점포 수를 1,200개, 2년 내 3,000개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또 메디힐은 지난 달 미국 3대 백화점 중 하나인 '블루밍데일즈'의 캘리포니아 사우스 코스트 프라자점 내 K-뷰티 커머스 플랫폼 ‘뷰티탭’에 입점했다. 뷰티탭은 코스메틱 제품 판매는 물론 약 50만 명의 회원들을 보유한 K-뷰티 관련 포털 사이트로, 메디힐은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