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We코노미

한국허벌라이프, 양준혁 야구재단과 유니폼 수여식 가져

2013년 ‘허벌라이프 멘토리 야구단 창단’ 이래 7년 동안 누적 1억 8천여만원 후원

2020-02-19 10:50:22

한국허벌라이프, 양준혁 야구재단과 유니폼 수여식 가져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양준혁 야구재단으로부터 헌정 유니폼을 수여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와 양준혁 야구재단의 헌정 유니폼 증정식은 지난 11일 서울 논현동 한국허벌라이프 본사에서 열렸다. 양준혁 이사장은 2013년부터 이어진 한국허벌라이프의 후원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카사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출범 3주년을 맞아 헌정 유니폼 액자를 제작해 전달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2013년 양준혁 야구재단과 ‘허벌라이프 멘토리 야구단’을 창단한 이래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아낌없는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 허벌라이프 멘토리 야구단은 소외 계층 아동들에게 야구를 통한 건강한 신체 활동과 인성 교육을 제공해 건강한 사회적 리더로 성장시키고자 운영 중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또한 지난 2018년 2월, 비영리 사회공헌 단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재단(HNF, Herbalife Nutrition Foundation)을 통해 운영 중인 소외된 어린이들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카사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국내 여섯 번째 기관으로 양준혁 야구재단을 선정한 후 더욱 활발한 후원을 펼쳐왔다.

현재까지 양준혁 야구재단에 지원한 뉴트리션 제품과 기금은 약 1억 8천만원 규모에 이른다.

news@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