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We코노미

롯데 네슬레 코리아, 펫 전문 공식 자사몰 ‘퓨리나 펫케어’ 오픈

21일 공식 자사몰 오픈··· 개별 맞춤화 식단 제공과 정기 배송, 멤버쉽 등 고객 서비스 대폭 확대

2020-02-21 08:23:50

네슬레 퓨리나 공식 자사몰 ‘퓨리나 펫케어’ PC 메인 화면   제공=롯데 네슬레 코리아
네슬레 퓨리나 공식 자사몰 ‘퓨리나 펫케어’ PC 메인 화면 제공=롯데 네슬레 코리아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반려동물 식품 전문 브랜드 네슬레 퓨리나가 공식 자사몰인 ’퓨리나 펫케어’를 오픈하고, 1:1 맞춤 식단 제공과 정기 배송, 멤버쉽 등 고객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21일 밝혔다.

퓨리나 펫케어의 가장 큰 특징은 반려인들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꼽았다는 것이다. 실제로 네슬레 퓨리나는 반려동물 온라인 시장이 약 3,000억원(2019년 유로모니터 데이터 기준)규모까지 급성장 했음에도 반려인들에게 체계적인 급여 정보와 편리한 정기 배송 등 꼭 필요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몰은 턱 없이 부족하다는 점에 주목해 왔다.


이에 네슬레 퓨리나는 자사몰을 통해 1:1맞춤 식단을 제안한다. 사내 전문 수의사가 참여한 65만 가지의 정교한 데이터 알고리즘이 반려동물의 종·나이·특징을 반영해 꼭 맞는 제품을 최대 10개까지 추천하는 방식이다. 이 같은 개인화된 맞춤 식단은 지난 120여년간 쌓아온 네슬레 퓨리나만의 반려동물 영양에 대한 노하우와 꾸준한 연구를 바탕으로 설계된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어 가능하다. 반려인들 입장에서는 체계적인 ‘나만의 반려동물 급여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으며, 급여 테스트를 위한 체험 팩도 제공해 반려동물의 기호성을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네슬레 퓨리나는 자사몰 오픈을 기념해 2월21일부터 2주간 회원가입을 한 얼리버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쿠폰 증정, 할인 혜택 제공뿐만 아니라 럭키박스, 포토리뷰 이벤트, 더블 할인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