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We코노미

카츄마마, 코로나 19 사태에 적극적인 위생관리 대응으로 주목

2020-04-03 10:00:04

카츄마마, 코로나 19 사태에 적극적인 위생관리 대응으로 주목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으로 인하여 많은 외식 자영업자들이 매출의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점은 누구나 알고 있는 기정사실로 되어가고 있다. 특히, 외식업의 경우 한정된 공간에서 마스크를 벗고 식사를 하고 대화를 해야 해서 전염성 문제로 많은 사람이 회피하게 되는 문제점이 매출에 큰 악영향을 끼치고 있다.

최근 jtbc 방송인 더 로맨스와 알짜왕 등 다양한 방송 매체에 노출되고 있는 프리미엄 돈카츠 전문점인 카츄마마가 눈길을 끌고 있다.
카츄마마는 이번 코로나 19 사태에 대비하여 유해 바이러스 차단을 위해 국내외 항균 기능으로 인증을 받은 닥터 스페이스의 천연 항균, 탈취 기기를 전 직영점에 설치하여 더욱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식사가 가능할 수 있도록 조치를 하고 있다. 아울러, 직원과 매장의 위생관리 또한 철저히 하여 코로나 19에 대응하는 모습이 눈에 띈다.

카츄마마의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코로나 19 사태로 인하여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카츄마마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하여 식사 한번을 하시더라도 안심하시고 드실 수 있는 깨끗하고 쾌적한 공간을 제공해 드리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여 이런 조치를 하게 되었다”라고 말을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