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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스케어, 레이저 통증 치료기 '이아소'로 아마존 런치패드 선정

아마존 유니크 파인더스 카테고리 1위 제품으로 노출

2020-06-03 14:24:25

웰스케어, 레이저 통증 치료기 '이아소'로 아마존 런치패드 선정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본투글로벌센터는 멤버사 웰스케어가 최근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아마존(Amazon)의 아마존 런치패드(Amazon Launchpad)에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아마존 런치패드는 최적화 판매를 위한 아마존의 프리미엄 마케팅 지원 프로그램이다. 선정된 제품을 프리미엄 A+로 18가지 모듈로 구성한다.

이번 아마존 런치패드에 선정된 제품은 웰스케어가 개발한 웨어러블 레이저 통증 치료기 에피온의 글로벌 브랜드 이아소(IASO)다. 이아소는 스마트폰과 PC 과용에 따른 VDT(Visual Display Terminal Syndrome) 증후군, 스포츠 및 생활 통증 등 다양한 통증 질환의 자가 시술이 가능한 홈케어 메디컬 디바이스다. 병원에서만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콜드 레이저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아소는 아마존 런치패드에 선정된 뒤 5월 22일부터 6월 3일까지 아마존 내에서 독보적 제품(Unique Product)으로 소개되는 왓치앤드숍(Watch&Shop)의 유니크 파인스(Unique Finds) 항목에서 최상단 제품으로 노출되고 있다.

웰스케어 이성원 대표는 “런치패드 등록 제품이 2만개가 넘는 상태에서 한국 스타트업 제품이 유니크 파인스 카테고리 1위 제품으로 선정돼 최상단에 노출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상황이며 국내 기업으로는 첫 번째 사례로 알고 있다”며 “이는 세계 유일 제품임을 대외적으로 공식 인정받은 것으로 매출 증대뿐만 아니라 앞으로 글로벌 아마존의 각종 세일 이벤트에 참가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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