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엔터&라이프

예능물 '백파더', '절대 망하지 않는 라면' 레시피 공개

달걀노른자의 맛을 살린 수란 라면, 고추장과 설탕만으로 1분 만에 완성한 '1분 라볶이', 참기름의 풍미를 더한 '참기름 달걀 라면' 선봬

2020-07-10 11:42:19

MBC TV 예능물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이하 백파더)' 라면 편. (사진 = MBC)
MBC TV 예능물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이하 백파더)' 라면 편. (사진 = MBC)
<뉴시스> '백파더' 백종원의 라면 레시피가 주목받고 있다.

MBC TV 예능물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이하 백파더)' 측은 지난주 생방송에서 선보인 라면 레시피에 대한 후기가 끊임없이 올라오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시청자들은 생방송 인증부터 1분 라볶이, 수란 라면 등 응용 요리까지 도전하며 요리의 재미에 푹 빠진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4일 '백파더' 라면편 생방송에서는 백종원의 손에서 다양한 라면이 만들어졌다. 달걀을 풀어서 넣은 '절대 망하지 않는 라면', 달걀노른자의 맛을 살린 수란 라면, 고추장과 설탕만으로 1분 만에 완성한 '1분 라볶이', 참기름의 풍미를 더한 '참기름 달걀 라면'을 선보였다.

이제껏 본 적 없지만 쉽고 간단해 요린이(요리 초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그의 레시피는 방송 이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블로그 등에 올라온 후기로 그 파워를 보여줬다. 특히 '1분 라볶이'는 공식 재료(라면 1봉지, 라면수프 2/3, 물 275㎖, 설탕 1큰술, 고추장 1큰술) 외에 어묵, 햄, 치즈 등을 추가해 '나만의 1분 라볶이'를 완성한 요린이도 많을 만큼 사랑을 받았다.

'백파더'는 전 국민, 전 연령이 함께 할 수 있는 '요린이' 갱생 프로젝트로, 생방송으로는 회차당 딱 한 번씩 90분 동안 진행된다. 이번주 방송에서는 국민 음식 '김치'가 재료로 선정됐다. 11일 오후 5시 방송.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