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뉴스

빵집폰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 진행 및 갤럭시S20, 노트10 할인전

2020-07-30 16:37:00

center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다음달 공개될 것으로 알려진 삼성전자 차기작 갤럭시노트20 시리즈의 사전예약이 한창인 가운데, 갤럭시노트20 시리즈에 LTE 전용 색상이 나올 것으로 알려지면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해외 IT 매체 운영자에 따르면 미스틱 그린 색상은 LTE 전용 색상이 될 것이며, 5G 모델에는 미스틱 브론즈, 미스틱 블랙 색상이 적용될 것이라고 알렸다.

갤럭시노트20 시리즈는 기본형과 울트라 모델로 라인업이 되었고 갤럭시노트20 시리즈는 각각 6.7인치와 6.9인치의 화면크기 외에도 스펙상에 차등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울트라 모델의 경우 최고 사양이 적용되는데 120Hz 주사율, 최대 16GB램, 스냅드래곤 865+ 혹은 엑시노스 992 칩셋의 적용이 예상된다. 또한, 후면카메라는 쿼드 카메라로 최대 화소는 1억만 화소로 스페이스줌 50배를 지원할 것으로 전해진다. S펜의 경우 지연시간이 9ms로 일반형이 26ms일 것으로 예상되는것에 비하면 상당한 차이를 보인다. 이외에 삼성페이, 무선덱스, 방수바진, MS 프로젝트 X클라우드를 통한 X 게임 기능 등은 동일하게 전용될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 공구카페 빵집폰에서는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 페이지를 선오픈하면서 할인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시 최대 할인은 물론, 제조사 사은품을 비롯한 사전예약 사은품을 추가적으로 받아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제조사 사은품 가운데는 갤럭시버즈 라이브 무선이어폰, 게임 컨트롤러 3개월 이용권, 삼성케어 플러스 1년권 등이 물망에 오른 것으로 전해지면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신제품 출시 소식이 들려옴에 따라 이번 상반기 출시된 신제품 갤럭시S20 시리즈를 비롯한 전작인 갤럭시노트10 시리즈에도 파격적인 할인혜택이 제공되고 있다. 특히, 상반기 출시된 갤럭시S20 시리즈의 경우 높은 출고가로 인해 가격부담이 있는 편이였지만 공시지원금이 크게 상향조정되면서 부담이 낮아졌다. 더불어 빵집폰을 통해 구매시 추가할인혜택을 받아보면 최저 30만원대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출시시기를 고려해볼 때 역대급 할인이라 할만하다.

노트시리즈 중에서는 가장 최신 모델인 갤럭시노트10 시리즈는 하반기 후속작 출시를 앞두고 최저 30만원대 구매가 가능해졌다. 꾸준한 인기로 인해 할인행사가 드물게 진행되는 모델인 만큼, 후속작 출시전에 이용시 저렴한 구매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다양한 모델이 할인행사가 진행되는 가운데, 아이폰11은 최저 30만원대, 아이폰XR, X는 최저 무료도 구매 가능해 관련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자세한 사전예약 정보 및 할인 정보는 네이버 카페 빵집폰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헤드라인

인기 뉴스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