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We코노미

형지엘리트, ‘2020 상해국제교복박람회’ 우수상 수상

‘프리미엄 교복’ 선호하는 중국 학생복 시장, 디자인 기술력과 고품질 교복 제작 노하우로 적극 공략

2020-08-03 09:59:06

지난 달 23일부터 25까지 열린 ‘2020 상해국제교복박람회’ 디자인 대회에서 상해엘리트의 학생 모델이 런웨이를 펼치고 있다. (제공= 형지엘리트)
지난 달 23일부터 25까지 열린 ‘2020 상해국제교복박람회’ 디자인 대회에서 상해엘리트의 학생 모델이 런웨이를 펼치고 있다. (제공= 형지엘리트)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주)형지엘리트의 중국 합자법인 ‘상해엘리트’가 지난달 23일부터 25일까지 상해에서 진행된 ‘2020 상해국제교복박람회(ISUE)’ 교복디자인대회에서 우수상(2위)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상해국제교복박람회(ISUE)는 2013년부터 매년 상해에서 개최하는 대규모 국제 교복 박람회로 교복디자인대회를 비롯해 개별 브랜드별 패션쇼, 홍보 부스 운영 등을 진행하는 국제 행사이다.

형지엘리트는 이날 개별 브랜드 패션쇼를 통해 풍부한 색감과 과감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초등 제식라인’과 ‘고등 제식라인’을 선보였으며, 이어 ‘초등학교 정장’과 ‘중고등학교 정장’ 부분의 교복디자인대회에도 참가했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중국 학생복 시장에서 프리미엄 교복에 대한 선호도가 점점 높아짐에 따라, 상해엘리트는 매년 상해국제교복박람회에 참가해 당사의 디자인 기술력과 고품질 교복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교복’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 국내 대표 교복 브랜드를 넘어 중국 교복 시장을 리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현지 시장을 공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