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유통

스킨알엑스랩, 일본 시장 공략 나서… 온라인 편집샵 입점

동남아 지역 입소문 및 SNS 통한 인기로 입점 성사

2020-08-06 17:01:09

center
▲ 사진 설명 : 스킨알엑스랩 리턴 라인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베이식스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스킨알엑스랩(SKINRx LAB)’가 일본 온라인 편집샵 디홀릭(dholic)’에 입점하며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입점은 최근 스킨알엑스랩이 동남아에서의 입소문과 틱톡등 일본 현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통해 인기를 끈 영향이다. ‘디홀릭’은 회원 수 200만 명, 월방문자 500만 명이 넘는 일본의 독보적인 K-쇼핑 온라인플랫폼으로, 지난해 연 매출은 1,400억 원에 달한다.
스킨알엑스랩은 대표 제품인 ‘마데세라 크림’을 포함해 ▲프레쉬 클리어링앰플, ▲모이스처 베리어 앰플, ▲마데세라 익스프레스마스크 세트 등 피부 고민을 케어해주는 제품들로 선별했다. 특히 ‘마데세라 크림’은글로벌 누적 판매량 150만개를 달성한 제품으로 태국 등 동남아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스킨알엑스랩 관계자는 “이번입점을 계기로 일본 시장 내 다양한 판매 채널 개발,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판매 확대에 힘쓸 계획”이라며 “추가적인 해외 시장 공략을통해 K-뷰티를 대표하는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 글로벌 시장에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킨알엑스랩은 태국과 베트남, 미국 등에 진출하며 해외 시장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헤드라인

인기 뉴스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