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We코노미

닥터디퍼런트, I’m Different 캠페인 전개

‘나를 가꾸는 일도 나만의 기준에 맞게,
엄정화, 오윤아, 안현모, 이규형 등 각자의 분야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보여주며 사랑받고 있는 4인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

2020-10-19 08:55:25

[이미지 제공: 닥터디퍼런트]
[이미지 제공: 닥터디퍼런트]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 대표이사 이동원)`가 미디어에 의해 점차 획일화 되어가고 있는 아름다움의 기준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남다른 기준을 찾기 위한 I’m Different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나를 가꾸는 일도 나만의 기준에 맞게, I’m Different’’ 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자신의 커리어와 라이프에서는 물론 아름다움을 표현함에 있어서도 세상이 정해 놓은 획일화된 기준과 편견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남다른 기준을 찾고 개성 있는 아름다움을 표현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닥터디퍼런트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위해 대체불가한 개성으로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적인 커리어를 쌓아가는 동시에 자신만의 확고한 스타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엄정화, 오윤아, 안현모, 이규형의 4인 모델을 발탁했다. 특히 캠페인 시작과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엄정화를 비롯한 4인 모델 각자의 남다른 아름다움을 담았으며 이를 통해 대중에게 의미 있는 메시지를 던진다.

가수와 배우 두 분야에서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우고 있을 뿐만 아니라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가수로서 그룹 활동이라는 새로운 분야에 당당하게 도전하는 모습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엄정화’는 “나는 한국의 마돈나가 아니다. 나는 엄정화다.”라는 메시지를 통해 수식어가 필요 없는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보여준다. 또한, 배우로서도 워킹맘으로서도 자신만의 기준과 개성을 잃지 않고 당당하고 개념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배우 ‘오윤아’는 “인생은 조연이 없어. 내 인생의 대체 불가 주인공, 그게 나야” 라는 메시지로 자기 주도적인 삶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국제회의 통역사이자 최근 방송활동까지 섭렵하며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는 방송인 ‘안현모’는 “통역도 방송도 남들처럼 하고 싶진 않아. 나는, 나답게” 라는 메시지로 자신만의 개성을 찾으라고 말한다. 뮤지컬, 드라마, 영화에서 매번 새로운 캐릭터를 자신만의 컬러로 멋지게 소화해내는 것은 물론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한 일상 라이프에서도 개성 있는 매력을 보여주며 사랑받고 있는 배우 ‘이규형’은 “아름다움은 여자들만의 것이 아니야.” 라는 메시지를 통해 여성의 전유물로만 여겨졌던 ‘아름다움’에 대한 편견을 이야기한다.

닥터디퍼런트는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와 더불어 #아임디퍼런트 사회공헌 캠페인도 전개하며, 브랜드 모델 4인도 함께 참여하며 선한 영향력을 펼친다고 밝혔다. ‘나를 가꾸고 세상도 아름답게 만듭니다’ 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시작되는 #아임디퍼런트 캠페인은 고객들이 자신을 가꾸기 위해 화장품을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닥터디퍼런트 공식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일부가 자동 적립되며 특히 결제 단계에서 고객이 직접 기부처를 선택할 수 있는 남다른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부처는 브랜드 모델 4인의 적극적인 참여로 1차 선정되었으며 앞으로 기부처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며 사회의 더 많은 곳에 아름다운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닥터디퍼런트 마케팅 담당자는 “닥터디퍼런트는 트렌드를 좇아 빠르게 제품을 출시하기 보다는 주요 활성 성분과 유효 농도, 각 성분 별 최적화된 조합을 찾아 오랜 시간 연구하며 다양한 피부 고민 케어에 실제 도움이 되는 제품을 선보이고자 노력하는 남다른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설립된 브랜드다.”라며 “브랜드 캠페인에서도 이런 브랜드 철학에 맞게 아름다움에 대한 획일화된 기준과 편견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개성 있는 아름다움의 기준을 찾고 닥터디퍼런트와 함께 남다른 아름다움을 표현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캠페인에 함께하는 4인의 모델들 역시 각자의 분야에서 자신만의 남다른 개성과 스타일을 보여주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모습들이 닥터디퍼런트의 브랜드 철학과 캠페인 메시지와도 잘 맞아 프로젝트를 함께하게 되었다.”며 “고객분들도 4명의 모델들처럼 자신만의 남다른 기준을 찾아 개성이 살아있는 아름다움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news@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