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We코노미

안다르, 2020 F/W 마마무 새 화보 공개!

뉴 에어웜 기모 지니 레깅스, 지니 셋업 브라탑 등 출시

2020-10-20 08:28:35

안다르, 2020 F/W 마마무 새 화보 공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애슬래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대표 신애련)에서 지금부터 한 겨울까지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2020 F/W ‘뉴 에어웜 기모 지니 레깅스’를 출시하며, 브랜드 뮤즈 마마무의 새 화보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2020 F/W 시즌 신상품으로 출시된 ‘뉴 에어웜 기모 지니 레깅스’는 지난 해 판매된 ‘에어웜 지니 레깅스’의 2020년 버전이다. 최상의 보온성과 통기성이 특징으로, 운동을 하는 동안은 따뜻하게 운동 후에는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어 겨울 퍼포먼스용 레깅스로 제격이다. 특히 추운 날씨에도 가벼운 움직임이 가능하도록 보온성을 높이고 무게감을 낮춰 우유 한 팩보다 가벼운 무게를 완성했다.

다른 기모 레깅스와는 달리 건조한 겨울철 자주 발생하는 정전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는 아이템이다. 먼지 역시 쉽게 달라 붙지 않아 관리가 수월하다는 장점이 있다.

‘뉴 에어웜 기모 지니 레깅스’와 함께 착용하기 좋은 ‘2020 F/W 에어쿨링 지니 셋업 브라탑’도 선보인다. 지난 4월 출시된 ‘2020 S/S 지니 셋업 브라탑’에서 편안함이 업그레이드됐다.

마마무는 새 화보에서 ‘뉴 에어웜 기모 지니 레깅스’와 ‘에어쿨링 지니 셋업 브라탑’을 착용해 우아하면서도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뽐내고 있다.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레깅스와 에어리핏 티셔츠를 통해 ‘안다르와 마마무가 만나면 완판’이라는 공식을 세운 바, 이번 출시되는 ‘뉴 에어웜 기모 지니 레깅스’와 ‘에어쿨링 지니 셋업 브라탑’도 완판 행진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안다르 관계자는 “쌀쌀해진 날씨에 필요한 아이템을 2020 F/W 시즌 트렌드에 맞도록 컬러, 소재감, 디테일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며 “지금부터 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신상 아이템이 쏟아지니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