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We코노미

‘메가커피 2021 다이어리 세트’ 출시

딥 그린 & 옐로우 골드 컬러 조합으로 고급스럽고 활용도 높은 다이어리
아인슈페너 3종에 겨울 시즌 디저트까지 풍성

2020-11-27 15:53:56

‘메가커피 2021 다이어리 세트’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매년 이맘때면 다가올 새해와 1년 동안 함께 할 다이어리 선택을 두고 고민에 빠진다. 특히 MZ세대에게 ‘다꾸(다이어리 꾸미기)’는 나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트렌드로 자리 잡은 만큼, 다이어리도 여러 개를 장만해 내용별로 꾸미기도 한다.

‘메가커피’는 2021년 새해를 맞아 MZ세대 취향에 맞춰 다이어리와 탁상달력, 볼펜 세트 패키지를 출시하고 12월 10일부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가커피’ 다이어리 세트는 먼저 딥 그린 컬러와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옐로우의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매치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다이어리는 견고하면서도 소프트한 촉감의 커버와 시중 제품 대비 1.5배 분량의 속지로 가심비와 가성비를 모두 만족시켜 선물용으로 만점이다.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미디움’ 사이즈로, 시그니처 컬러로 통일한 속지 가름끈과 볼펜은 깜찍한 포인트.

‘메가커피’는 인기 음료와 겨울 시즌 디저트를 즐기면서 다이어리 세트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해피 뉴 이어 세트’를 준비했다.

‘해피 뉴 이어 세트’는 각자의 기호에 따라 2종 중 한가지를 고를 수 있다. 첫 번째 세트는 다이어리 세트와 대표 스테디셀러인 아메리카노 커피, 시즌 디저트로 구성되어 있고, 두 번째 세트는 다이어리 세트와 콜드브루 아인슈페너로 구성되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콜드브루 아인슈페너’의 경우 콜드브루 커피에 부드러운 우유 크림을 가득 올려 콜드브루 특유의 깔끔함에 부드러운 맛을 더한 것이 특징. 또 커피에 헤이즐넛 크림을 듬뿍 얹어 고소함과 깊은 풍미가 어우러진 ‘헤이즐넛 아인슈페너’와 함께 ‘쇼콜라 아인슈페너’는 커피와 진한 초콜릿 크림이 더해져 기분 좋은 달콤함과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news@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