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비즈&

'공간의 조화' 구현하는 ‘LG 오브제컬렉션’

2020-12-03 11:17:50

(사진=LG전자)LG 오브제컬렉션
(사진=LG전자)LG 오브제컬렉션
[비욘드포스트 강기성 기자]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한 가지로 정의 내릴 수 없을 만큼 소비 취향이 다양해지면서 유행에 휩쓸리지 않고 모두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디자인이 주목받는 추세다.

특히 가전의 경우 최근 몇 년 사이에 뛰어난 기술력은 물론 심미적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디자인을 갖춘 제품이 대거 등장했다. 지난 10월 출시된 LG전자의 오브제컬렉션은 개인의 취향을 넘어 다수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디자인을 갖췄다는 평을 받고 있다.

LG 오브제컬렉션은 어디에서나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으로 공간에 균형감을 선사한다. 하나씩 더해 전체를 완성하는 신개념 공간 인테리어 가전으로, 개인의 취향을 반영한 공간을 넘어 집 안 전체를 안정감 있고 멋스럽게 만들어준다.

LG 오브제컬렉션 멤버스로 활동 중인 공간 디렉터 최고요는 지난 10월 LG전자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영상을 통해 인테리어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로 공간의 잠재력을 강조했다. 또한 공간이 지닌 장점을 끌어내기 위해서는 조화를 이룰 수 있는 가전을 사용할 것을 권장했다.

공간과의 조화를 생각한다면 개성이 뚜렷해 존재감이 큰 가전보다 공간에 스며드는 가전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LG 오브제컬렉션은 가전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기술력과 더불어 은은한 소재와 컬러의 디자인을 갖춰 공간에 자연스럽게 스며든다.

LG 오브제컬렉션은 프리미엄 가구에 주로 사용되는 매트한 질감의 페닉스(FENIX) 소재를 적용했다. 페닉스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하는 프리미엄 신소재로 빛 반사를 최소화해 고급스러운 색감을 구현하며 매트한 표면 질감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선사한다.

또한 LG 오브제컬렉션은 미국 팬톤컬러연구소와 오랜 기간 협업을 통해 개발한 색상을 가전에 적용할 수 있도록 했다. 그린, 베이지, 핑크 등 메인 컬러를 포함해 총 13개의 은은하고 차분한 색상을 바탕으로 가전과 공간의 조화를 극대화한다.

한편 LG 오브제컬렉션으로 만나볼 수 있는 신개념 공간 인테리어 가전은 냉장고, 워시타워, 스타일러, 광파오븐, 식기세척기, 정수기 등이 있다. 컬렉션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e2kks@gmail.com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