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We코노미

레고그룹 ‘세계 여성의 날’ 기념 캠페인 실시

오는 8일 ‘세계 여성의 날’ 맞아 전 세계 여자 아이들의 창의력 개발 응원하는 캠페인

2021-03-05 15:34:15

 레고그룹 1981년도 양성평등 광고(좌), 2021년 ‘세계 여성의 날’ 기념 캠페인 포스터(우)
레고그룹 1981년도 양성평등 광고(좌), 2021년 ‘세계 여성의 날’ 기념 캠페인 포스터(우)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레고그룹(LEGO Group)이 오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글로벌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내일의 주역으로 성장할 전 세계 여자 아이들의 잠재력과 창의력 개발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아이들의 있는 그대로의 창의력을 지지하는 광고와 온라인 참여 이벤트로 진행된다.

레고그룹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해 40주년을 맞은 1981년도 양성평등 광고 ‘있는 그대로 아름답다(What it is is beautiful)’를 오마쥬한 캠페인 포스터 ‘있는 그대로 창의적이다(What it is is inventive)’를 공개했다. 레고로 직접 만든 창작품을 당당하게 들고 있는 아이의 모습을 통해 여자 아이들이 자유롭게 열정과 꿈을 펼쳐 나가기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나만의 포스터를 만들고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레고그룹 공식 캠페인 웹사이트에 접속해 아이가 레고 작품을 들고 있는 사진과 간략한 설명을 입력하면 이메일로 완성된 포스터 이미지가 전송된다. 직접 만든 캠페인 포스터는 #LEGOFutureBuilders 해시태그를 통해 전세계 사람들과 공유하고 영감을 나눌 수 있다.

줄리아 골딘(Julia Goldin) 레고그룹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레고그룹은 우리의 롤모델인 아이들이 사회적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모두 동등한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내일의 주역들이 무한한 잠재력을 펼쳐 나가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