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We코노미

맘스터치 신 메뉴 ‘치즈홀릭버거’ TV 광고 본편, 14일 공개

갓 튀긴 치킨 패티 속을 채운 치즈가 입안을 가득 채우는 치즈홀릭버거만의 차별화된 매력 담아

2021-05-14 15:18:45

송중기도 반한 ‘치즈홀릭버거’ TVCF 온에어 [사진 제공: 맘스터치앤컴퍼니]
송중기도 반한 ‘치즈홀릭버거’ TVCF 온에어 [사진 제공: 맘스터치앤컴퍼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배우 송중기가 맘스터치의 신 메뉴 ‘치즈홀릭버거’와 만나 또 한 번의 ‘중기 앓이’를 예고했다.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맘스터치는 광고 모델인 배우 송중기와 함께한 치즈홀릭버거 TVCF 본편을 공중파 및 케이블, 주요 SNS 채널에 온에어 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기존 버거의 패러다임을 깬 치즈홀릭버거를 맛보는 송중기의 오감에 집중, 미각은 물론 시각, 촉각, 청각 등 다양한 감각으로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버거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광고 영상은 갓 튀긴 치킨 패티 속을 채운 풍부한 치즈의 식감과 비주얼, 맛에 감탄하는 송중기의 표정을 리드미컬한 전개로 표현했다. 특히 ‘부드러운 닭가슴살이 음~, ‘살살 녹는 체다 치즈가 츄~, ‘입안 가득 치즈와 치킨이 섞여서 촤~, ‘감탄 그 자체 하~’ 등 송중기의 탄성을 자아내는 치즈홀릭버거만의 차별화된 맛과 풍미를 집중 부각했다.

여기에 결이 살아 있는 닭가슴살 치킨 패티와 쭉 늘어나는 치즈를 클로즈업한 장면은, 보기만 해도 치즈홀릭버거의 진한 치즈 풍미가 입안을 가득 채우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바르고 정직한 이미지, 오랜 시간 다져진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송중기는 맘스터치의 브랜드 가치인 ‘빠르게보다 올(All)바르게’와 일치하는 모델”이라며 “TVCF를 통해 치즈홀릭버거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널리 알리면서, 배우 송중기와 함께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 분들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