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We코노미

슬로미, 2022년형 프리미엄 탄소매트 3종 출시

2021-09-27 16:23:57

슬로미, 2022년형 프리미엄 탄소매트 3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메이크마이사이드컴퍼니의 프리미엄 탄소매트 브랜드 슬로미가 2022년형 4세대 탄소매트 3종을 출시했다.

이번 2022년형 라인업은 이전 제품보다 성능 업그레이드에 집중했으며, 몸 깊숙이 원적외선을 쬐어 세포를 활성화하고, 숙면을 위해 전자파 차단을 최적화해 제작됐다.

특히 특허받은 탄소 발열 기술을 사용했으며, FITI시험연구원을 통해 원적외선 복사열 방출 89%를 입증했다.

슬로미 탄소매트는 기존 탄소매트와 온수매트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기존 탄소매트의 열선 단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수만 번의 폴딩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온수매트의 누수 및 곰팡이 우려도 없다. 또한 유해 전자파를 차단하는 성능도 입증받았다.

슬로미 탄소매트 원단은 프리미엄 극세사 및 순면 100% 원단을 사용했으며, 포름알데히드 무검출, 포도상구균과 폐렴막대균 증식 억제 테스트를 통과해 매트를 오랜 시간 동안 사용하는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소비자가 안전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업계 최초 10년 제품 보증(워런티)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슬로미 탄소매트 연구소장은 “30년 이상 전기매트 개발에 전념하면서 슬로미 탄소매트의 성능, 안전성, 기술력을 자신하고 있다. 소비자에게 믿고 사용할 수 있음을 보여주기 위해 30일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슬로미의 차별화한 프리미엄 기술로 지속적으로 백화점 및 마트 등 오프라인 제휴를 확대해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슬로미 탄소매트는 30일 동안 사용 후 만족하지 않으면 100% 환불해주는 ‘30일 무료 사용’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news@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