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비즈&

더본코리아, 코로나19속 상생 경영 일환 '우수 가맹점' 22곳 시상

- 2021년 하반기 매장 운영에 최선을 다하는 가맹점주들의 노고에 보답하기 위해 시상 진행
- 품질, 서비스, 위생 관리 등을 고려해 우수 가맹점 22곳 선정, 매장당 100만원 포상과 소정의 선물 전달

2022-01-26 15:41:38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장기화된 코로나19 대유행과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매장 운영에 최선을 다하는 가맹점주들을 응원하고 보답하고자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가맹점과의 상생 경영의 일환으로 2021년 하반기 '우수 가맹점' 22곳을 선정 총 2200만원 상당의 포상을 실시했다.

이번 2021년 하반기 우수 가맹점 시상에서는 브랜드별로 Q.S.C(품질∙서비스∙위생), 매출성장률, CS(고객만족도) 평가 등을 고려해 우수 매장 22곳을 선정하고, 매장당 100만원 상당의 식자재 구매 비용 지원 및 백종원 대표의 사인이 각인된 중식도를 선물로 증정했다.

빽다방 화정역점 점주(좌측), 홍콩반점0410 강릉유천점 점주(우측)가 2021년 하반기 우수 가맹점 시상을 받고 있다.
빽다방 화정역점 점주(좌측), 홍콩반점0410 강릉유천점 점주(우측)가 2021년 하반기 우수 가맹점 시상을 받고 있다.


2021년 하반기 우수 가맹점으로 선정된 매장은 △빽다방(화정역점, 청주지웰시티점, 시흥정왕로데오점, 용인처인중앙점, 청주율량중앙점), △홍콩반점0410(강릉유천점, 약수역점, 거제고현터미널점), △한신포차(안산중앙역점, 의정부시청점), △역전우동0410(인천작전역점, 동인천역점), △새마을식당(충북제천점, 용인포곡점), △롤링파스타(부산경성대점), △백스비어(구미옥계점), △돌배기집(영등포역점), △미정국수0410(부산화명역점), △본가(구로디지털단지역점), △리춘시장(용인역북점), △원조쌈밥집(경산사동점), △인생설렁탕(고대안암역점) 총 22곳이다.

빽다방 화정역점 점주는 "6년 동안 매장을 운영하면서 힘든 시기도 있었지만 ‘우수 가맹점’으로 선정되어 너무 기쁘고 뿌듯하다. 이번 시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책임감을 갖고 매장 청결 유지는 물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고객분들도 안심하고 저희 빽다방 매장을 이용해 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더본코리아는 코로나19 확산 초기에 전 브랜드의 가맹점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지원에 나섰다. 이후에도 본사 주도의 다양한 할인 및 배달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등 코로나19 재확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의 매출 개선을 위해 노력하며 동반성장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2021년 하반기 우수 가맹점 시상은 지난 상반기 대비 종합 평가점수의 평균이 소폭 상승하는 등 자발적으로 성실하게 매장을 운영하는 가맹점이 늘어난 점이 고무적이다”라며, “앞으로도 매년 두 차례에 걸쳐 우수 가맹점 포상 제도를 진행해 어려운 시기에도 열심히 매장을 운영하시는 점주분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