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엔터&라이프

테팔 헤어드라이어 ‘에어플러스 BLDC·에어마스터 BLDC’ 출시

3단계의 바람과 10mm의 슬림 노즐로 집에서도 섬세하고 다양한 스타일링 가능

2022-08-10 09:20:55

테팔 헤어드라이어 에어플러스 BLDC(좌)와 에어마스터 BLDC(우)
테팔 헤어드라이어 에어플러스 BLDC(좌)와 에어마스터 BLDC(우)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테팔이 BLDC 모터의 강력한 바람과 완벽한 냉풍으로 한여름에도 빠르고 쾌적한 모발 건조가 가능한 테팔 헤어드라이어 2종 ‘에어플러스 BLDC’와 ‘에어마스터 BLDC’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1900W 파워의 초고속 디지털 BLDC 모터가 제공하는 초강력 바람으로 머리숱이 많거나 길이가 긴 모발도 순식간에 말려줘 바쁜 아침 시간이나 외출 전 드라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미열 없이 완벽하게 차가운 냉풍은 머릿결 보호는 물론, 온풍으로 뜨거워진 머리를 진정시킬 수 있어 요즘과 같은 더운 날씨에도 시원한 모발 건조를 선사한다. 냉풍 버튼은 고정식으로, 계속 누르고 있을 필요 없어 더욱 편리하다.

온도와 풍속이 한 번에 조절되는 3단계 세팅으로 맞춤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유용하다. 이 제품은 일반 DC 모터가 아닌 BLDC 모터의 적용으로 모터에 사용할수록 마모되기 쉬운 브러시가 없다. 이에 고속회전에 무리가 없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모터에 브러시가 마찰되며 생기는 미세 물질 배출이 없어서 에너지 효율이 높고 친환경적이다.

한편, 테팔은 ‘전 세계 소비자의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sglee640@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