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We코노미

우리에프아이에스, 2022년 하반기 신입 채용

2022-09-20 16:38:41

center
[비욘드포스트 조동석 기자]
우리금융그룹(회장 손태승)의 IT전문 자회사 우리에프아이에스(대표이사 고정현)는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9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IT개발 및 운영과 IT인프라 및 보안 분야이며, 학력 및 연령 제한은 없다.

지원 서류는 이달 29일까지 우리에프아이에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지원자는 ▲서류전형 ▲필기전형(온라인 코딩테스트, 인적성검사) ▲PT면접 ▲임원면접 ▲채용검진을 거치게 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12월 중에 연수 후 내년 1월 중에 정식 입사하게 되며, 전형별 합격 여부는 문자나 이메일을 통해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Woori 코딩페스티벌 수상자, SSAFY(Samsung SW Academy For Youth) 교육이수자, 네이버 커넥트재단 부스트캠프 수료자는 서류전형이 면제된다.

특히, 이번 채용에서는 지원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지원자가 면접일을 주중이나 주말 중에서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이에 따라 올해 졸업생 뿐만 아니라 타 기업에 재직하고 있는 신입직원들도 많은 관심을 가질 것으로 예상된다.

우리에프아이에스 관계자는 “이번 공채는 블라인드 채용으로, 직무 역량 및 적합성 위주로 평가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금융IT 선도기업인 우리FIS에서 열정과 전문성을 발휘하고 싶은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