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피플

토니모리 배해동 회장, 라오스 농림청장 감사장 수령

국제 교류 사업 활성화 기여한 공로

2022-12-02 15:15:08

토니모리 배해동 회장,  라오스 농림청장 감사장 수령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토니모리가 안양시 새마을회와 함께 국제 교류 사업의 일환으로 라오스에 1억 원 상당 기부를 한 공로를 인정받아 라오스 농림청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고 2일 밝혔다.

토니모리는 지난 9월 안양시 새마을회가 기여하고 있는 국제 교류 사업에 공감하며 약 1억 원 상당의 화장품 기부 및 라오스까지 제품을 보내는 물류비 500만 원을 지원한 바 있다. 토니모리 배해동 회장 또한 ‘라오스 국제 교류 사업 지원 물품 전달식’에 직접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기부 물품을 전달받은 라오스 농림청에서는 안양시 새마을회를 통해 라오스 해외 협력 사업 활성화에 기여한 토니모리에 감사장을 수여하며 인사를 전해왔다. 이에 안양시 새마을회는 2일 진행된 안양시 새마을회 지도자대회에서 배 회장에게 감사장을 전달하고 라오스 농림청장을 대신해 감사를 표하는 자리를 가졌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K 뷰티 브랜드로서 국제 교류 사업에 무척 관심을 갖고 있어서 안양시 새마을회에서 지원하고 있는 해외 협력 사업 활성화에 무척 공감했다. 하여, 즉각적으로 진행한 기부 활동이 감사장으로 받게 되어 무척 뿌듯하고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국내에만 국한되지 않고 해외에도 착한 영향력을 전파하기 위해 적극 앞장서는 토니모리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