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엔터&라이프

K-퍼퓸 포맨트(FORMENT), 겨울 한정판 '첫눈' 완판

2022-12-08 12:13:11

K-퍼퓸 포맨트(FORMENT), 겨울 한정판 '첫눈' 완판
[비욘드포스트 조동석 기자] 글로벌 뷰티&라이프솔루션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의 퍼퓸&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맨트(FORMENT)가 겨울 한정판 '첫눈'이 완판되었다고 밝혔다.

포맨트가 지난 12월 1일 출시한 '첫눈'은 지난해 '백야(白夜)' 이후 두 번째 내놓은 겨울 리미티드 에디션. 2021년 말부터 에센셜 라인업을 기본으로 한 시즌 한정 상품들을 출시한 포맨트는 올 들어 5개의 에디션을 내놓았다.

품절 방지를 위해 포맨트는 '첫눈' 에디션 발매에 앞서 2차 리오더를 사전에 발주했다. 첫눈 느낌의 미니 패딩 파우치도 함께 준비해 겨울철 필수템으로 포지셔닝했다.

포맨트 '첫눈'은 서울 기준 첫눈이 내린 3일 첫 물량이 완판됐다. 곧바로 2차 물량이 투입되었고, 이 역시 3일만에 모두 완판되었다. 3차 리오더 물량까지 확보한 포맨트는 2022년 출시한 에디션 전 품목의 초도물량을 완판시키는 기록을 세우며 K-퍼퓸의 자존심으로 자리매김했다.

포맨트는 최고 등급의 '마스터 퍼퓨머'와 협업을 통해 개발한 '코튼 베이스' 향을 바탕으로 제품을 기획하고 개발했다. 샤넬 퍼퓸하우스의 마스터 퍼퓨머 '프랑수아 번트(Francois Bernt)', 프랑스 향료 명가 아르제빌(Argeville) 조향사 '제니퍼 잼본(Jennifer Jambon)'과의 협업으로 개발한 향들은 살결향처럼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특성을 지니며, 브랜드 미션인 '당신의 가장 빛나는 순간(For your best moment)'을 완성했다는 평이다.

포맨트 기획을 담당하는 김재민 팀장은 "시즈널 에디션들이 인기를 얻으며, 퍼퓸 이외 라이프스타일 제품들도 동반 상승하는 효과를 누리고 있다"며 "계절 제품들과 함께 이종 브랜드와의 적극적인 콜라보 등으로 K-향수를 이끄는 브랜드 파워를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포맨트는 지난 7월 보드카 브랜드 '앱솔루트(Absolute)'와 콜라보를 통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news@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