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종합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이상형을 찾아주는 ‘스페셜 재혼 이벤트’ 진행

2023-01-29 14:40:00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이상형을 찾아주는 ‘스페셜 재혼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이상형을 찾아주는 ‘스페셜 재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2월 20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하는 이번 이벤트는 좋은 사람과 새출발을 하고 싶은 돌싱 남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시에는 원활한 매칭을 위해 이름과 나이, 직업, 학력 등을 기입해야 한다. 이와 함께 신청 동기를 간단하게 작성하면 참여 신청이 완료된다. 신청 후에는 맞선의 신뢰도를 위해 신원확인과 상담이 진행되며, 이를 바탕으로 당첨자를 선별한다. 당첨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고지된다.

업체 측은 자사의 경우 미팅만족도 98.2%의 성적을 보유하고 있는 결혼정보회사로 고객들의 만족도 높은 매칭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일례로 매칭 시에는 NCS(국가직무능력표준)을 기반으로 하는 코웍매칭관리를 선보이고 있다. 이는 회원의 결혼관과 성향, 나이, 직업, 취미를 모두 고려하여 커플매니저 회의를 통해 최종 매칭상대자를 선별하는 것으로, 타 사의 기계적 매칭과는 차별성을 둔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자사에서는 재혼 커플매니저가 가장 이상적인 재혼상대를 소개시켜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오직 재혼 회원만을 위한 이벤트와 재혼 전용 파티 등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이외에도 대구, 부산, 광주, 대전지사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