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 매력 전파”… 롯데칠성음료 ‘유튜버·모바일 게임’ 협업 마케팅 진행
-
오비맥주, 광주광역시에 ‘빛고을 장학금’ 기탁
-
“상반기 최대 규모”… 쿠팡, 할인 행사 ‘WOW 더 리빙쇼’ 진행
-
가마솥순대국밥, ‘2025 소비자 선정 우수기업 브랜드대상’ 2년 연속 수상
-
“프리미엄 과일 맛”… 해태아이스, 로열 프루티 2종 출시
-
NS홈쇼핑, 호국보훈의 달 맞아 대한소방공제회에 후원금 5000만원 전달
-
별식품, 2025 국제 식음료 품평회서 최고등급 ‘3스타’ 수상
-
“독주체제 굳히나?”… CJ제일제당, 13년 연속 ‘냉면 시장’ 1위 도전장
-
파리바게뜨 파란라벨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 론칭
-
교원그룹, ‘2025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3개 부문 수상
-
폴햄키즈, 바캉스 시즌 위한 '래쉬가드 & 리조트 컬렉션' 출시
-
KT&G, 릴 에이블 전용 스틱 ‘그래뉼라 헤이즈’ 출시
-
에이블씨엔씨 어퓨, 여름 겨냥 ‘과즙팡 파스텔 블러셔’ 리뉴얼 출시
-
[신간안내]...‘국경을 넘은 사람들’
-
카브루, 신제품 '화이트 와인볼 쇼비뇽 블랑'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