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
-
[브랜드평판]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12월...1위
2023년 12월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에어로스페이스, 2위 한국항공우주, 3위 한화시스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15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11월 6일부터 12월 6일까지의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934,94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
최승재 국민의힘 의원, 생성형 AI를 통한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 지원방안 토론회 성료
국민의힘 최승재 의원실은 5일 ‘디지털플랫폼정부 구현에 따른 생성형 AI의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 지원방안 토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토론회에서는 생성형 AI를 자체 개발한 로앤굿과 AI링고 등이 참여했으며, 유관 정부 부처인 과학기술정보통신부·중소벤처기업부의 생성형 AI 정책 진행상황이 공유됐고, 생성형 AI 도입을 추진 중인 서울 도봉구와 서대문구 관계자들이 참석해 입장을 피력했다.안병희 한국미래변호사회 회장이 좌장을 맡아 토론을 주도했고 △디지털플랫폼정부에 맞춘 생성형 AI의 활용방안 △생성형 AI 서비스를 활용하는 디지털정부 정책 소개 △중소사업자가 느끼는 행정·규제 정보의 장벽 등의 주제
-
바임 '쥬베룩' 핵심 원료, 피부 개선 효과 확인…SCI급 학술지 게재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바임은 최근 '쥬베룩의 피부 재생 효과'를 주제로 임상을 진행한 논문이 '저널 오브 코스메틱 더마톨로지'(Journal of Cosmetic Dermatology·JCD)에 게재됐다고 30일 밝혔다. JCD는 피부 미용계 저명한 학술지로, 미국 과학정보연구소(ISI)가 선별한 학술지 등급 분류 중 최고 등급인 SCI급에 해당한다. 해당 논문에는 고려대학교 안산병원 연구팀이 33세 이상 62세 이하 한국인 16명을 대상으로 쥬베룩 시술을 진행한 임상 결과가 실렸다. 쥬베룩의 PDLLA는 체내 적합성이 우수한 생분해성 고분자 물질로,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는 기능을 한다. 이번 연구는 피부 재생술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쥬베룩 PDLLA의 안정
-
[브랜드평판] 셀바스AI,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11월...1위
2023년 11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셀바스AI, 2위 클래시스, 3위 디알텍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6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10월 27일부터 11월 27일까지의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5,465,14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
[브랜드평판] 알테오젠, 생물공학 상장기업 11월...1위
2023년 11월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알테오젠, 2위 메디톡스, 3위 휴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생물공학 상장기업 4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10월 24일부터 11월 24일까지의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824,30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
-
[브랜드평판] 뷰노,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11월...1위
2023년 11월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뷰노, 2위 제이엘케이, 3위 비트컴퓨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9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10월 21일부터 11월 21일까지의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8,372,04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
-
로앤굿, 멕시코 로펌 문두스와 AI챗봇 개발 MOU 체결…리걸테크 첫 해외진출 쾌거
국내 리걸테크 로앤굿은 지난 8일 멕시코 로펌 ‘문두스 아페르투스(문두스)’와 AI챗봇개발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해외 시장에 첫 발을 내딛었다고 9일 밝혔다. 문두스는 멕시코 현지 법인으로 국내외 기업의 멕시코 내 법인설립을 포함한 법률·회계 자문을 제공한다.로앤굿-문두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멕시코 연방법 등 관련 법령과 문두스에서 보유 중인 자체 데이터를 학습시킨 AI챗봇을 개발한다.AI챗봇은 로앤굿이 자체 개발한 독자적인 AI 검색 모델을 활용해 자연어 기반 자료를 검색할 수 있으면서 유관 문서 업무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멕시코에 진출하는 국내 기업을 포함해 현지 기업을 위한 법률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
[브랜드평판] 씨젠,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11월...1위
2023년 11월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씨젠, 2위 레고켐바이오, 3위 엑세스바이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28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10월 7일부터 11월 7일까지의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114,58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
(부고) 오명근(전 문화일보 기자)씨 장인상
▲ 이두열씨 별세, 오명근(전 문화일보 기자)씨 장인상 = 5일, 의정부시 을지대학병원 장례식장 특3호실, 발인 8일, 장지 경기 성남 영생원 영락동산.
-
[브랜드평판] 셀바스AI,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10월...1위
2023년 10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셀바스AI, 2위 클래시스, 3위 디알텍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6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9월 30일부터 10월 31일까지의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7,798,34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
-
[브랜드평판] 알테오젠, 생물공학 상장기업 10월...1위
2023년 10월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알테오젠, 2위 메디톡스, 3위 휴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생물공학 상장기업 4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9월 30일부터 10월 30일까지의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545,34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
-
[브랜드평판] 제이엘케이,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10월...1위
2023년 10월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제이엘케이, 2위 뷰노, 3위 비트컴퓨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9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9월 25일부터 10월 25일까지의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7,008,65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
-
[브랜드평판] 삼성바이오로직스, 제약 상장기업 10월...1위
2023년 10월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바이오로직스, 2위 셀트리온, 3위 셀트리온헬스케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9월 19일부터 10월 19일까지의 132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9,162,54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
삼표그룹, 국내 건자재 업계 최초 'K-RE100' 가입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이 2050년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있다. 전세계적 기후변화에 대한 능동적인 대응으로 순환경제 활성화를 적극 추진하면서 탄소중립 실천의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삼표그룹은 ‘K-RE100’(한국형 재생에너지 100% 전환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달 지주사인 삼표산업을 비롯해 그룹 계열사인 에스피에스엔에이가 ‘K-RE100’에 가입을 완료했다. 추후 기타 계열사들도 주관사인 한국에너지공단을 통해 순차적으로 가입할 계획이다. 이번에 삼표그룹이 ‘K-RE100’에 가입하게 되면서 국내 건자재 업계 최초의 사례가 됐다.‘K-RE100’은 글로벌 기업들의 자발적 탄소
-
로앤굿, 법무부 ‘로톡 가입 변호사 징계 취소’ 결정에 환영 입장 밝혀
27일 로앤굿은 보도자료를 통해 법무부의 ‘로톡 가입 변호사에 대한 징계 취소’ 결정에 대해 환영의 뜻을 밝혔다.로앤굿은 “당사는 법무부의 결정에 환영하는 입장을 밝힌다”고 말했다.이어 로앤굿은 “리걸테크 산업은 일반 국민의 법률서비스 효용 증진 측면에서 국가적, 사회적 차원에서 반드시 육성해야 하는 분야”이라면서 “아직도 변호사를 선임하지 않고 소송을 진행하는 나홀로소송 비율이 80%에 이르는 등 수없이 많은 사람들이 법률 사각지대에 놓여 있다”고 강조했다.그러면서 “변호사 사회는 변호사 수 급증이라는 초유의 변화를 겪으며 혼란에 빠져 있다”며 “이제 대한변협은 그 해결의 열쇠를 국민 편익과 배치되는 직역
-
[브랜드평판] 디알텍,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9월...1위
2023년 9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디알텍, 2위 셀바스AI, 3위 지노믹트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6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8월 27일부터 9월 27일까지의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4,535,93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
-
[브랜드평판] 알테오젠, 생물공학 상장기업 9월...1위
2023년 9월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알테오젠, 2위 메디톡스, 3위 펩트론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생물공학 상장기업 4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8월 26일부터 9월 26일까지의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259,59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