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라이프
-
"봄나들이 나갈 때 챙겨가세요" 식품업계, 간편한 '피크닉 푸드' 출시 이어져
쌀쌀한 날씨가 조금씰 풀릴 기미를 보이자 야외 활동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조금씩 늘고 있다.식품업계는 봄 나들이나 등산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겨냥해 휴대가 간편하면서도 영양까지 고려한 든든한 피크닉 푸드를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대표적으로 정식품의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은 국산 검은콩의 풍부한 영양에 고단백 설계를 더한 제품이다. 야외 활동 시 맛있고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어 인기다.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은 검은콩 두유 특유의 고소하고 깊은 풍미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어 출시 1년 4개월여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하기도 했다.풀무원식품은 국산 찹쌀에 건강한 재료를 담은 전통 떡
-
한미사이언스,주총 앞두고 “주주가치 제고 약속...‘한미의 미래’ 선택해 달라”
오는 28일 예정된 한미사이언스 제51기 정기 주주총회를 앞두고 한미사이언스가 소액 주주들에게 “한미의 미래를 선택해 달라”고 당부했다.한미사이언스는 소액주주 대상 의결권 권유 행위가 공식적으로 시작된 지난 15일을 기점으로, 이 같은 당부가 담긴 의결권 위임 요청 서신을 주주들에게 우편으로 발송했다. 한미사이언스는 “OCI그룹과의 통합은 한미의 ‘미래’를 위한 최선의 선택이라고 판단했다”며 “이번 주주총회에서는 한미가 과거의 한미로 남느냐, 아니면 글로벌 한미를 향한 미래로 나아가느냐를 결정하는 중요한 표결이 이뤄진다”고 말했다. 한미사이언스는 “OCI그룹과의 통합은 한미사이언스의 경영 상황을 안정화시켜 보
-
디어아리아, 대용량 프레쉬 톤업 & 솔라 프로텍트 로션 출시
디어아리아 대용량 300ml 프레쉬 톤업 & 솔라 프로텍트 로션을 신제품이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무기자차와 유기자차 좋은 것들 만 뽑아내어 혼합자차로 안정된 혼합자차로 구성되어, 톤업기능뿐만아니라 솔라프로텍트기능도 하여, 데일리로 피부에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였다. 세라마이드 함유로 보습장벽케어 , 자연스러운 톤업, 알레르기 없는 무향, 끈적임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 안전한 혼합자차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촉촉 수분 밀착 케어를 해준다고 한다.대용량으로 온 가족들이 성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매일매일 피부 보호하여 피부에 착 붙어 산뜻, 촉촉, 매끈한 피부를 가질 수 있다고 한다.디
-
농심, 유재석 배홍동 광고 모델 발탁...새로운 TV광고 선봬
농심이 배홍동 광고 모델로 방송인 유재석을 4년 연속 발탁하고, 새로운 TV광고를 20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유재석이 리포터가 되어 비빔면 장인과 소비자와 인터뷰를 하는 컨셉으로, ‘비법전수’편과 ‘맛집소문’편 총 2편으로 구성했다.‘비법전수’편은 유재석이 전국의 비빔면 장인을 찾아가 농심에게 전수한 배홍동 비법을 묻는 설정이다. 배, 홍고추, 동치미를 아낌없이 활용해 만든 소스가 비결이라는 답변을 통해, 좋은 재료가 배홍동 맛의 핵심이라는 내용을 담았다. ‘맛집소문’편은 배홍동비빔면을 즐기는 전국 소비자들의 추천 인터뷰로 매콤달콤하면서도 특유의 감칠맛을 담은 배홍동비빔면의 특징을 담았다. 2편 모두 핵
-
디어아리아, 시트러스&로즈마리 아하바하 샴푸&바디워시 출시
디어아리아가 신제품 올인원 바디워시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디어아리아 바디워시는 로즈마리 시트러스향으로 온 가족이 반한 힐링테라피 지친 피부와 마음에 편안한 릴렉싱 타임을 준다고 전했다. 아하바하성분으로 아하 성분은 각질케어 바하성분은 노폐물케어로 여드름성 피부개선은 물론 두피케어까지 피부 속까지 깨끗한 클렌징 효과를 준다고 한다. 자연유래성분으로 순하게 딥 클렌징 할 수 있으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사용할 수 있는 그린등급까지 갖추어져 있으며 천연로즈마리&시트러스로 아로마테라피까지 할 수 있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로 케어 할 수 있는 샴푸앤 바디워시로 두피 모공 청결, 두피 쿨링까지 잡아 향도 거
-
제임슨, 이색 팝업스토어 '제임슨 마당' 오픈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코리아”)의 대표적인 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 (JAMESON)이 팝업스토어 ‘제임슨 마당(JAMESON MADANG) with Jameson Distillery on Tour’를 서울 마포구 홍대 ‘제임슨 마당’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제임슨이 지금까지 접하기 힘들었던 차별화된 컨셉의 이색 팝업스토어를 통해 대세 위스키 브랜드의 위상 강화에 나선다. 특히 이번 제임슨 마당은 소비자 경험 중심에 집중한 이색 팝업스토어로 그동안 주류업계에서 보기 힘들었던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팝
-
팔 들다가 힘이 빠져 툭 떨어진다면...회전근개파열 의심
회전근개는 극상근과 극하근, 견갑하근과 소원근 네 개로 이루어져 있으며, 회전운동과 함께 안정성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하지만 이러한 회전근개 중 하나 이상이 손상되거나 파열된다면 , 어깨 통증이나 관절의 움직임이 제한되는 등 일상적인 제약이 따를 수 있게 된다. 특히 팔을 들어올렸을 때 통증과 운동 제한이 심해지고, 일정 각도에서 통증이 더욱 악화되고, 근력 약화가 나타나 어깨에 힘이 빠지기도 한다. 또한, 어깨를 돌릴 때 삐걱거리는 소리가 나기도 하며, 밤에 누워있을 때 통증이 심해지는 등의 다양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문제는 회전근개파열 초기 혹은 손상이 심하지 않다면 통증이 심하지 않기 때문에
-
11번가, AI 추천 트렌드 패션 버티컬 ‘#오오티디’ 오픈
11번가가 유행에 민감한 2030 여성들을 위한 트렌드 패션 버티컬 서비스 ‘#오오티디(OOTD)’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오오티디'는 'Outfit Of The Day'의 약자로, 매일 입는 옷의 차림을 의미한다. 이 서비스는 AI 기술을 활용해 개인 맞춤형 패션 상품을 추천하고 있으며 현재 약 30만 개의 다양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주로 2030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소호몰의 신상품이 매주 업데이트되며, 사용자는 이를 통해 빠르게 최신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유사 상품 추천과 코디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손쉽게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상품의 세부 속성 정보를 자동으로 분류하여 개인화된 추천을 제공하며, 다양한 할인 혜택도
-
"물가 안정 동참" CJ제일제당, 소매 밀가루 가격 인하
CJ제일제당은 다음 달 1일부터 중력밀가루 1kg, 2.5kg 제품과 부침용 밀가루 3kg 등 총 3종의 일반 소비자 판매용 밀가루 제품의 가격을 인하한다고 19일 밝혔다. 인하율은 대형마트 정상 가격 기준으로 제품별 3.2%~최대 10% 수준이며, 평균 인하율은 6.6%다. CJ제일제당측은 “최근 국제 원맥 시세를 반영하고, 정부의 물가안정 기조에 적극 동참하는 차원에서 가격을 내리기로 했다”라며,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부침용 밀가루와 중력밀가루는 일반 가정에서 많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전체 B2C 판매 물량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쇼케이스 개최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 IP 기반 최초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넷마블 권영식 대표, 조신화 사업그룹장을 비롯해 넷마블네오 김준성 개발총괄 본부장, 진성건 개발 PD가 참석해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핵심 게임성을 소개하고 향후 사업전략 등을 공개했다.넷마블 권영식 대표는 환영사를 통해 “넷마블네오는 ‘리니지2 레볼루션’, ‘제2의 나라: Cross Worlds’ 등 다양한 IP를 기반으로 여러 장르의 게임을 선보이며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며 “이러한 개발력을 바탕으로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 IP의 원작 감성에 가장 잘 어울리는
-
하이트진로, LA다저스와 스폰서십 2026년까지 연장
하이트진로가 전 세계 메이저리그 야구팬들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대표 소주인 ‘진로(JINRO)’를 알리기 위해 ‘LA다저스’와의 스폰서십 계약을 3년 더 연장한다고 1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아시아 주류업계 최초로 2012년부터 LA다저스와 스폰서십을 체결해 다양한 프로모션 및 홍보 활동을 펼치며 13년째 동행을 이어가고 있다.LA다저스 파트너사로서 로고 사용권은 물론 구장 LED 광고 설치, 시음 행사 진행과 구단 공식 매거진 ‘인사이더’를 통한 제품 홍보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특히, 이번 시즌부터는 경기장 내에서 상시 노출이 가능한 광고판을 관중석에 추가로 설치해 진로 브랜드 노출이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
-
NC, 블레이드 & 소울 신규 던전 ‘혼돈의 지하원옥‘ 공개
엔씨소프트(NC)는 오는 20일 ‘블레이드 & 소울(블소)’이 신규 던전 ‘혼돈의 지하원옥’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혼돈의 지하원옥’은 동부섬의 감춰진 뒷세계 ‘홍사굴’이 배경으로, 삼엄한 감시를 피해 최종 보스 ‘야칸’을 처치하러 떠나는 막내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용자는 복잡하고 어려운 패턴의 야칸을 파티원 간의 호흡을 맞춰 공략해야 한다. 공략에 성공한 이용자는 신규 장신구 ‘만위목걸이·팔찌·허리띠’와 ‘무왕비공패’를 획득할 수 있다.블소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4월 17일까지 △봉마묘 △혼 강화 확률 UP △푸른 봄날의 PC방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정된 던전을 클리어
-
신세계백화점, 상반기 최대 골프 페어 개최
신세계백화점이 오는 24일까지 전 점에서 연중 최대 규모의 골프 페어를 연다고 19일 밝혔다.‘신세계 골프 페어’는 1년에 단 두 번만 열리는 최대 골프 행사로 의류와 용품 등 골프의 모든 것을 큰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최근 주목 받는 골프 브랜드들의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비롯 한정판 상품, 특가 상품 등을 선보이며 골퍼들의 발길을 이끈다는 계획이다.이번 신세계 골프 페어는 이처럼 마니아 골퍼를 위한 프리미엄 브랜드와 용품은 물론 골프에 새로 입문하는 영골퍼를 위한 최신 트렌드의 상품도 동시에 마련된다.먼저 최근 떠오르는 인기 골프 브랜드들의 다양한 팝업스토어들이 펼쳐진다.일본의 럭셔리 골프 브랜드와 국내의 여행가
-
[포토] 롯데백화점, 메이저리그 서울시리즈 기념 ‘뉴에라’ 팝업 진행
롯데백화점은 3월 24일까지 김포공항점에서 글로벌 브랜드 ‘뉴에라’ 팝업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메이저리그 월드투어 서울시리즈 2024’를 기념한 팝업행사다. 팝업매장에서는 MLB 선수들이 실제 착용하는 ‘서울시리즈 컬렉션’ 어센틱 모자와 티셔츠, 후드 티, 한정판 ‘MLB LA 다저스 X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서울 시리즈 스냅백 블랙’을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MLB LA 다저스 나일론 재킷 블루’, ‘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나일론 재킷 블랙’ 등이 있다.
-
이국환 우아한형제들 대표,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 동참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의 이국환 대표가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9일 밝혔다. 환경부가 주관하는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는 ‘플라스틱과 작별한다’는 뜻을 담은 범국민 캠페인이다. ‘안녕(Bye)’이라는 의미의 양손을 흔드는 동작과 함께 불필요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착한 소비를 독려하는 약속이 담긴 영상을 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이다.이 대표는 챌린지 영상에서 우아한형제들이 고민하고 노력해 온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소개했다.먼저 이 대표는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배민의 노력으로 다회용기 배달 서비스를 꼽았다.2022년 8월부터 다회용기 배달 서비스
-
인터파크트리플, 외국 관광객 위한 여행 플랫폼 ‘트리플 코리아’ 출시
인터파크트리플이 글로벌 관광객에게 한국 여행 준비부터 여행 중 필요한 정보와 기능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인바운드 여행 플랫폼 ‘트리플 코리아’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인터파크트리플은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의 빅데이터 및 인공지능을 접목해 한국 여행에 최적화된 신규 플랫폼을 공개한다. 900만 이상의 누적 이용자를 보유한 트리플의 독보적인 콘텐츠 경쟁력과 서비스 노하우을 바탕으로 인바운드 관광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트리플 코리아는 개인 취향에 맞는 한국 여행 일정을 추천하고, 주요 관광지ㆍ맛집ㆍ이벤트 등 여행 정보를 공유한다. 일정에 가고 싶은 장소를 추가하면 이동 동선 및 소요 시간, 요
-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부활절 동심 자극 ‘이스터 브런치’ 선봬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부활절을 맞아 올 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데메테르’에서 ‘이스터 브런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3월 30일과 31일 이틀 동안 오후 12시부터 2시 30분까지 진행되는 ‘이스터 브런치’ 이벤트는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데메테르만이 선사하는 미식 경험과 특별한 추억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벤트의 하이라이트는 호텔 야외 가든 곳곳에 숨겨진 달걀 모양의 초콜릿 혹은 플라스틱 장난감을 아이들이 찾아 나서는 ‘에그 헌팅(Egg Hunting)’이다. 아이들은 호텔 직원들이 건네준 이스터 바구니를 들고 달걀을 찾아 알파벳 ‘E.A.S.T.E.R’를 만드는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에그 헌팅 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