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라이프
-
[브랜드평판] 임영웅, 가수 브랜드 2023년 9월...1위
2023년 9월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뉴진스, 3위 방탄소년단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8월 23일부터 9월 23일까지의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02,128,70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분석을 했다. 가수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음원을 선보이고 있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분석과 평판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분석된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왜, 이야기하는지를 알아낼 수 있다
-
[날씨] '추분' 부산, 가끔 구름 많음…낮 최고 26도 예상
23일 부산지역은 가끔 구름 많은 날씨가 될 것으로 부산기상청은 예보했다.이날 낮 최고기온은 26도, 24일 아침 최저기온은 20도로 예상됐다.부산기상청은 "찬 공기가 남하하면서 기온이 내려가 낮과 밤의 기온 차가 10도 이상으로 크겠다"고 전했다.이날 오후부터 부산에 바람이 순간풍속 초속 15m 내외로 강하게 부는 곳이 있을 것으로 부산기상청은 내다봤다.아울러 당분간 부산에는 너울에 의해 높은 물결이 갯바위나 방파제를 넘는 곳이 있을 것으로 예측됐다.
-
[날씨] '추분' 제주 대체로 흐림…낮 최고 26~28도
24절기 중 낮과 밤의 길이가 같아진다는 '추분'을 맞은 23일 제주는 대체로 흐린 날씨를 보이겠다.제주지방기상청은 이날 "제주도는 대체로 흐리겠다"고 예보했다.아침 최저기온은 22도 내외(평년 19~20도), 낮최고기온은 26~28도(평년 25~27도)로 분포하겠다.오후부터 바람이 초속 15m 내외로 강하게 불겠다.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해야겠다.제주 앞바다에도 바람이 초속 9~14m로 강하게 불고,바다의 물결은 1.5~3.0m로 높은 곳이 있겠다.
-
[날씨] 대전·충남·세종, 주말 동안 일교차 10~15도 내외
주말 동안 대전·충남·세종 지역은 일교차가 10~15도 내외로 매우 클 것으로 예보됐다.23일 대전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중국 산둥반도 부근에서 북동쪽으로 이동하는 고기압 가장자리에 들어 가끔 구름이 많겠다.충남권은 찬 공기가 내려와 아침 최저 기온이 대부분 지역에서 15도 내외로 쌀쌀하며 일교차가 10~15도 내외로 매우 클 전망이다.특히 충남권 내륙은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고 그 밖의 지역에서도 가시거리 1㎞ 미만의 안개가 낄 것으로 나타났다.기상청은 강이나 호수, 골짜기에서는 주변보다 안개가 더욱더 짙게 끼는 곳이 있어 교통안전에 주의를 당부했다.아침 최저기온은 12~16도, 낮 최고기온은 26
-
[날씨] 토요일, 전국 '나들이 좋은 날씨'…낮 최고 28도
토요일인 23일은 전국이 나들이하기 좋은 완연한 가을 날씨를 보이겠다.기상청은 이날 "전국이 대체로 맑다가 오후부터 구름많아지겠다"며 "오후부터 내일(24일) 아침 사이 동풍의 영향으로 강원영동에는 한때 비가 오는 곳이 있겠다"고 예보했다.내일까지 아침 최저기온은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15도 내외로 내려가겠다. 다만 낮 기온은 다시 올라 15도 안팎의 큰 일교차를 보이겠다.오늘 아침 최저기온은 12~21도, 낮 최고기온은 24~28도를 오르내리겠다.주요 지역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17도, 인천 19도, 수원 16도, 춘천 14도, 강릉 16도, 청주 16도, 대전 15도, 전주 16도, 광주 17도, 대구 16도, 부산 19도, 제주 22도다.낮 최고기온은 서울
-
넷마블, ‘모두의마블’ 서비스 10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시즌 서버’, ‘난투유니버스맵’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에 공개한 ‘시즌 서버’는 캐릭터와 행운아이템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모든 이용자가 동일한 환경에서 실력을 겨루게 된다. 이용자는 ‘진화 행운아이템’의 재료, 시즌 스킨 등을 획득하거나 캐릭터 스킨을 적용해 원하는 모습의 캐릭터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이와 함께 3대3 액션대전 ‘슈퍼난투전’에 총 20인이 경쟁을 펼칠 수 있는 ‘난투유니버스맵’을 선보인다. 기존에 출시된 ‘하늘섬’, ‘파이어랜드’ 등 4개의 맵이 매번 다르게 조합되
-
토니모리 '더 촉촉 그린티 레몬 저자극 클렌징 라인' 3종 출시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더욱 순해진 저자극 클렌징 제품인 ‘더 촉촉 그린티 레몬 저자극 클렌징 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더 촉촉 그린티 레몬 저자극 클렌징 라인’은 민감성 피부를 생각한 저자극 진정 클렌저로 그린티와 레몬이 만나 더 순해졌다. 그리고 온화하고 따뜻한 기후의 전라남도 장흥에서 자라는 야생녹차를 약 1년 동안 자연발효시킨 발효 녹차 ‘청태전’을 담아 피부에 수분을 저장하여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이번에 선보인 토니모리의 클렌징 라인은 맑은 피부결을 완성해 주는 ‘더 촉촉 그린티 레몬 저자극 클렌징 오일’, ‘더 촉촉 그린티 레몬 저자극 클
-
디산협, 디지털헬스케어 수요·공급기업 매칭데이 개최
한국디지털헬스산업협회(이하 디산협, 회장 송재호 KT 부사장)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디지털헬스케어 수요·공급기업 매칭데이(이하 매칭데이)’가 지난 15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4회째를 맞은 매칭데이는 혁신적 기술이나 제품·서비스를 보유한 디지털헬스케어 기업과 신기술·제품 확보에 관심이 높은 다양한 수요기업·기관 간 협력을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디지털헬스케어와 의료·제약·보험·금융간 매칭 등 다양한 테마로 지난해부터 반기별로 열리고 있으며, 이번에는 대한병원협회가 공동주관으로 참여해 ‘국제병원 및 헬스테크 박람회’와 동시에 진행됐다. 디지털헬스케
-
달바, 개인전 <요시다 유니 : Alchemy> 후원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전 세계를 무대로 패션, 잡지, 광고, 아티스트의 비주얼을 디렉팅 하는 요시다 유니의 첫 개인전 <요시다 유니 : Alchemy>에 후원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서울 석파정 서울미술관에서 개최한 요시다 유니 전시 공간 곳곳에서 달바 시그니처 향을 경험할 수 있는 ‘달바 프래그런스 존’을 마련했다. 달바의 시그니처 향인 ‘아로마틱 시트러스 플로럴 향’은 이탈리아 조향사 Giovanni Festa (지오바니 페스타) 와 협업하여 그의 독보적인 조향기술로 탄생된 향으로, 달바만의 매혹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며 요시다 유니의 예술적 작품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관람객들의 흥미를 이끌어 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
BTS 슈가의 팬들, 자립준비청년 위해 기부금 전달
방탄소년단(BTS) 슈가의 팬베이스인 ‘슈가서포터즈’는 22일 대체복무를 시작한 슈가의 군 생활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박충관)에 기부금 10,000,000원을 전달했다. 방탄소년단(BTS) 슈가 역시 청소년과 20대 초 어려움 속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노력해 결국 세계적 인기는 물론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아티스트가 되었다. 슈가는 청년시절 어려움에 공감하며 음악을 통해 청소년과 청년들을 응원과 지지로 그들을 향한 마음 전해왔다. ‘슈가서포터즈’가 지파운데이션의 자립준비청년 지원사업에 기부를 결심한 것도 청춘들의 꿈을 응원하는 슈가의 행보에 함께 한 것이다. 우리나라의 국회입법조사처(2016-
-
컬럼비아스포츠웨어, 변요한 모델 발탁…인터체인지 자켓 캠페인 공개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스포츠웨어(이하 컬럼비아)가 배우 변요한과 함께한 인터체인지 자켓 캠페인을 공개했다.이번 캠페인 영상은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돌고래유괴단의 작품으로, 컬럼비아의 오리지널리티를 세련된 유머 코드로 재해석하여 탄생했다. 돌고래유괴단은 ‘Winter Universe’라는 새로운 세계를 창조, 그 안에서 발생하는 변덕스러운 날씨에 가장 적합한 아이템인 인터체인지 자켓에 대한 메시지를 유쾌하고도 몰입력 있게 담아냈다.캠페인에 참여한 변요한은 인터체인지 자켓을 활용해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인다. 특유의 유쾌한 미소와 함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여유롭게 즐기며 기분 좋은 에너지
-
국순당, 추석 명절 맞아 어르신께 전통 차례주 ‘예담’ 증정
국순당이 민족 명절인 추석을 맞아 본사 및 양조장이 위치한 강원도 횡성 지역 어르신 1,500여 가구에 전통 제법으로 빚은 우리 차례주 “예담” 1,500병, 시중가 800만 원 상당을 선물로 기증했다고 22일 밝혔다. 국순당은 정성을 다해 쌀로 빚은 맑은 술을 조상께 올렸던 차례 문화와 전통 차례주를 알리기 위해 지난 2019년부터 명절마다 횡성지역 어르신에게 차례상에 꼭 필요한 차례주 예담 등 우리술을 선물로 증정하고 있다. 차례주 ‘예담’은 국순당이 전통 예법에 맞게 국내산 쌀 100%로 빚은 우리나라 최초의 차례∙제례 전용 순수 발효 약주이다. 주세법상 ‘약주’는 우리 전통 방식의 맑은 술을 일컫는다. 일제강점기 주세법에
-
마녀공장,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우 ‘최희진’ 발탁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최근 활발한 활동으로 주목받는 신예 배우 최희진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판테토인 라인’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하는 마녀공장의 광고 캠페인은 배우 최희진이 출연해 피부 건조를 느끼는 일상의 모든 순간, 피부 속 보습을 유지해주는 판테토인 라인의 특징을 담아 제작되었다. 이번 광고 캠페인 영상은 9월 22일부터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판테토인 라인’은 마녀공장의 대표적인 보습 스킨케어 라인이다. 판테놀과 엑토인을 4:1 비율로 배합한 판테토인™을 함유하여 극도로 건조한 외부 환경에서도 최적의 피부 보습 컨디션을 지켜
-
광주요, 중증장애인 거주시설 ‘엘리엘동산’에 물품 후원
한국 대표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엘리엘동산’에 약 2,500만원 상당의 도자기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기부된 물품은 오는 10월 12일부터 이틀 간 열리는 엘리엘동산 바자회에서 판매되며, 수익금은 해당 시설 생활환경개선 기금으로 편성해 시설에서 생활하시는 분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일에 쓰일 예정이다. 광주요 영업본부 한범수 본부장은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사랑을 느끼고 사회구성원으로 일어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며,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상생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광주요는 오는 9월 27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광
-
하림, MZ족 위한 추석맞이 ‘더미식 간편식 선물세트’ 선봬
하림이 혼자 추석을 보내는 혼추족 중에서도 간편식을 선호하는 MZ세대에 맞춰 ‘더미식(The미식) 간편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명절 연휴는 MZ세대에게 개인을 위한 재충전의 시간으로 변화하고 있다. 명절 스트레스나 불경기로 인한 경제적 부담을 이유로 고향 방문을 피하는 이들이 많아져 이번 추석에도 혼자 보내는 혼추MZ족이 늘어날 예정이다.하림은 이번 추석을 맞아 ▲더미식 혼밥미식가 선물세트 ▲더미식 자취생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각각 더미식 즉석밥과 장인라면 등 고객 선호도가 높고 편리함을 추구하는 MZ세대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구성이 특징이다.명절에 집에 내려가지 못하는 외로움을 미식의
-
휘슬러코리아, 압력솥 출시 70주년 다양한 캠페인 진행
독일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코리아(대표이사 이경우)는 압력솥 출시 70주년을 맞이하여 오프라인 광고를 비롯하여 팝업스토어, 각종 할인 행사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휘슬러는 1953년 세계 최초로 특허받은 다단계 압력 밸브를 부착한 첫 압력솥을 선보였다. 휘슬러 압력솥의 출시를 시작으로 압력솥은 처음으로 가정에서도 안전하게 사용될 수 있었다. 이는 휘슬러가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로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기반이 되었으며, 이후에도 수많은 압력솥 관련 특허를 출원하고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휘슬러는 압력솥의 기능과 품질을 70년간 발전시켜왔다. 휘슬러의 대표 압력솥인 ‘비타빗 프리미엄 압력솥’은
-
모이몰른, 워크맨2 장성규의 일일 매장 직원 체험 영상 공개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은 워크맨2 장성규가 도쿄의 모이몰른 매장에서 일일 직원 체험을 한다고 22일 전했다.SLL에서 제작하는 워크맨2은 397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웹예능이다. 방송예능인 장성규가 세상의 모든 직업을 체험하고 리뷰하는 콘텐츠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22일 공개되는 영상은 시즌1, 2를 통틀어 첫 해외 매장 직원 체험으로, 말이 통하지 않는 일본에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판매 체험기를 담아 큰 웃음을 자아낼 전망이다.이번 영상은 모이몰른과 협업으로 탄생했다. 모이몰른은 국내 168개점, 중국 125개점, 일본 18개점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장성규가 라라포트 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