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라이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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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룩덜룩 색소질환 흑자 기미…레이저 토닝 치료 도움 어떨까?
겨울철은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공기로 인해 피부가 쉽게 자극 받고 트러블이 발생하기 쉬운 시기로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한 적절한 관리가 필수적이다. 특히 놓치지 말아야 할 사항 중 하나가 바로 자외선 차단이다. 일부 사람들의 경우 자외선 차단제는 여름철에만 필요한 제품으로 생각하기 쉽지만, 겨울철에도 자외선 지수는 여전히 높다. 특히 눈에 반사된 자외선은 피부에 더욱 강한 영향을 미칠 수 있어,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지 않으면 피부 손상의 위험이 커진다. 특히 흑자, 주근깨, 기미와 같은 색소침착이 있는 경우, 자외선에 노출되면 이러한 색소가 더욱 진해질 수 있으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문제는 피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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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광명시와 손잡고 중소상공인 온라인 판로 확대 지원
SK스퀘어 자회사인 11번가는 20일 광명시와 ‘중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확대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발표했다. 협약식은 광명시 광명스피돔 라운지에서 열린 ‘2024 광명시 스타트업 페스티벌’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11번가 안정은 사장과 박승원 광명시장이 참석했으며, 중소상공인을 위한 교육, 육성, 컨설팅, 마케팅 지원이 주요 협력 과제로 제시됐다. 또한, 청년 인재를 대상으로 한 커리어 멘토링과 채용 상담도 병행해 지역 인재 육성에 기여할 방침이다.이번 협약은 11번가의 사옥 이전을 계기로 성사됐다. 9월에 광명시로 본사를 옮긴 11번가는 광명시와 함께 지역 중소상공인의 성장과 사회적 가치 창출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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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임직원 2800명 '걷기 기부' ...유니세프에 2천만원 전달
쿠팡은 전 세계 임직원이 참여한 ‘글로벌 워킹 챌린지’를 통해 조성한 2천만 원의 기부금을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기부금은 태풍 피해를 입은 베트남 아동을 위한 긴급구호 기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전달식은 지난 20일 서울 잠실 쿠팡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조미진 사무총장과 쿠팡 EHS 대표이사 라이언 브라운, 쿠팡케어센터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금은 11월 1일부터 2주간 진행된 글로벌 워킹 챌린지를 통해 마련됐다. 한국뿐만 아니라 대만, 미국, 중국 등 글로벌 사업장의 쿠팡 임직원 2,806명은 별도 걷기 전용 앱을 설치하고, 하루 7,000보 걷기, 점심 식사 후 동료들과 산책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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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람그룹, 실버사업 본격 추진 "S.E.N.I.O.R 제시”
상조서비스 전문기업인 보람그룹이 사업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통해 토털 라이프케어 전문기업으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고 있다. 전통적인 상조서비스를 넘어 반려동물, 생체보석, 실버케어, 그린바이오 등 다양한 신규 사업에 진출하며 고객의 생애주기 전반을 아우르는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람그룹은 실버케어를 신성장동력으로 삼아 관련 사업을 본격 추진하고 있다. 그룹은 실버케어의 방향성을 담아 ‘시니어(S.E.N.I.O.R)’라는 키워드를 제시했다.실버케어를 신성장동력의 하나로 삼고 있는 토털 라이프케어 전문기업 보람그룹은 향후 실버케어의 방향성을 의미하는 키워드로 ‘시니어(S.E.N.I.O.R)’를 제시하며 관련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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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올리브영, 성수동에 최대 규모 혁신 매장 ‘올리브영N 성수’ 개점
CJ올리브영이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최대 규모이자 최초의 혁신 매장인 ‘올리브영N 성수’를 열었다. 올리브영의 뷰티 리테일 노하우가 집약된 이번 매장은 약 1,400평(약 4,628㎡) 규모로, 지상 5층 건물 중 1~3층을 판매 공간으로 구성해 고객 체험과 상품 큐레이션을 극대화했다.‘올리브영N 성수’는 기존 매장과는 차원이 다른 콘셉트와 운영 방식을 도입했다. 매장 이름에는 새로운 경험(New), 다음 세대(Next), 브랜드와 트렌드를 키우는 둥지(Nest), 고객과의 관계망(Network)을 통해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표현하는 제곱(N)의 의미를 담았다.성수동은 최신 패션, 뷰티, 식음료(F&B)를 망라해 집약된 트렌드의 성지로 꼽히며 글로벌 MZ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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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슈퍼 도곡점, 프리미엄 식료품 전문 매장으로 재탄생
롯데슈퍼가 새로운 매장 콘셉트를 선보이며 식료품 시장 공략에 나선다. 롯데슈퍼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롯데 프리미엄푸드마켓 도곡점이 ‘그랑그로서리 도곡점’으로 새롭게 문을 연다고 21일 밝혔다.‘그랑그로서리’는 고객의 식료품 구매 고민을 해결하는 전문 마켓이라는 의미로, 이번 도곡점은 롯데슈퍼의 첫 그랑그로서리 매장이자 SSM(Super Supermarket) 업계 최초의 대형 식료품 전문 매장이다.400여 평 규모로 조성된 그랑그로서리 도곡점은 기존 롯데슈퍼보다 약 30% 늘어난 5000여 개의 식료품을 취급한다. 이는 근거리 소비 패턴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적 변화다. 시장 조사기관 NIQ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슈퍼마켓 식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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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 신세계백화점 "올겨울 첫 딸기 만나보세요"
신세계백화점이 올 겨울 첫 수확한 딸기를 선보인다.오는 28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전점 식품매장에서 첫 수확한 겨울 딸기 5종을 선보이는 '얼리 윈터 딸기의 신세계' 행사를 펼친다.이번 행사에서는 긴 더위를 이겨내고 땅 속의 영양분을 가득 머금은 첫 수확 딸기 제품을 다양하게 소개하며, 품종마다 향과 식감이 다양한 것이 특징이다.대표 상품으로는 설향, 금실, 장희, 홍희, 만년설 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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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 아동용품 가장 많아" 알리·테무發 위해제품 1915건 차단
블랙프라이데이, 박싱데이 등 대규모 할인행사가 이어지며 연말 해외직구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해외직구를 통해 이들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한국소비자원과 공정거래위원회는 해외 온라인 플랫폼인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에서 판매되는 위해제품을 집중 차단 중인 가운데 올해 10월 말까지 정부가 판매 차단한 위해제품 차단현황을 분석한 결과 품목수는 총 1915건에 달하며, ‘가전·전자·통신기기’와 ‘아동·유아용품’이 주요 품목으로 꼽혔다고 밝혔다.공정위와 소비자원은 올해 알리익스프레스 및 테무와 자율 제품안전협약을 체결해 위해제품의 국내 유통을 신속히 차단하고 있다. 차단된 제품 중 748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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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바, 비건 미스트 세럼 日 앳코스메 랭킹 1위 달성
비건 뷰티 달바 (d'Alba)가 일본 최대 뷰티 플랫폼인 '앳코스메(@Cosme)'서 미스트 카테고리 랭킹 1위, 선크림 카테고리 랭킹 2위를 차지했다고 21일 밝혔다. 일본 내 주력 제품은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과 '워터풀 톤업 선크림'으로 옥외광고, 체험단 등 본격적인 현지 마케팅을 실시한 것이 성과의 요인으로 비친다. 실제 지난 9월에는 앳코스메 내 가장 많은 리뷰를 기록한 브랜드로 선정되었을 뿐만 아니라, 9월 21일~10월 20일 기간동안 앳코스메 오사카 매장 내 화장수 부문 판매 랭킹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일본 내 매출 성장도 두드러진다. 지난 1월~10월까지 누적 매출이 220억 원으로 전년도 동기간 대비 164% 증가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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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공예트렌드페어, 12월 12일 코엑스에서 개최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 이하 문체부)와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 (원장 장동광, 이하 공진원)은 오는 12월 12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2024 공예트렌드페어(CRAFT TREND FAIR 2024, 이하 공예트렌드페어)> 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9회를 맞이한 <공예트렌드페어>는 ‘일상명품, EXTRAORDINARY OBJECTS that shine in my life’ 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일상명품’ 이란 개개인의 삶과 긴밀하게 호흡하며 일상의 가치를 품고 있는 공예품을 의미한다. 이번 공예트렌드페어의 핵심 메시지를 전달하는 주제관을 비롯하여 소비자에게 생활공예품을 선보이게 될 다양한 브랜드와 기업이 참가한다. <공예트렌드페어&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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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용기면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 출시
농심이 용기면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을 오는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짜파게티 더블랙 사발은 농심이 지난 4월 짜파게티 40주년을 맞아 출시한 봉지면 ‘짜파게티 더블랙’을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용기면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실제 봉지면 출시 이후 한 포털사이트 검색 결과에 따르면, ‘짜파게티 더블랙’ 연관 검색어 중 용기면과 관련된 ‘컵라면’, ‘편의점’ 검색량이 약 40% 비중을 차지, 용기면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다.농심은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에도 ‘더블랙’만의 차별화된 특징을 살렸다.기존 농심 건면 용기면 대비 가장 굵은 건면을 활용한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 갓 볶은 진한 간짜장 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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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 맛있게 매운 치킨 ‘내슈빌 퐈이어킹’ 출시
치킨 브랜드 bhc가 기존 매운맛 치킨을 한층 더 진화시킨 신메뉴 ‘내슈빌 퐈이어킹’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내슈빌 퐈이어킹’은 매운맛을 선호하지만 일부 마니아들이 좋아하는 극강의 매운맛은 아닌 누구나 대중적으로 다 같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맛있게 매운맛’의 신메뉴다. 그동안 bhc는 타사 브랜드는 물론 자사 브랜드의 기존 매운 메뉴들과는 차별화된 메뉴 개발에 심혈을 기울여왔다. 미국 내슈빌 지역의 핫 치킨에서 영감을 얻어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내슈빌 퐈이어킹’은 고추, 기름이 함유된 정통 내슈빌 스타일의 매콤한 오일 소스를 바삭한 치킨에 입혀 매콤한 맛과 소스의 깊은 풍미를 동시에 느끼게 했다. 또한 시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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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즈(Keds), 포근하고 가벼운 ‘클라우드 컬렉션’ 출시
휠라코리아㈜(대표 김지헌)가 운영하는 美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Keds)는 겨울을 맞아 ‘클라우드 컬렉션’을 출시하고, 포근하고 가벼운 패딩 부츠와 재킷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클라우드 컬렉션’은 구름처럼 부드럽고 솜털처럼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포근한 무드가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24 윈터 캠페인 주제인 ‘위켄더 라이프’(Weekender life : Winter at White)를 콘셉트로 한적한 숲속에서 보내는 휴식처럼 편안하고 클래식하지만, 그래서 더 멋스럽고 사랑스러운 무드를 담은 제품을 선보인다. 케즈의 베스트셀러 ‘클라우드 패딩 부츠’는 이번 시즌 보온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소프트 타입의 패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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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스탈 제이드, 제철 식재료 담은 겨울 시즌 메뉴 출시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차이니스 레스토랑 크리스탈 제이드가 겨울을 맞아 제철 식재료의 기운을 담은 겨울 시즌 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메뉴는 통영 앞바다와 땅의 기운을 받고 자란 겨울 식재료 굴과 구황부추를 활용한 메뉴로 구성되었다. 신선한 제철 통영 굴을 가득 넣은 크리스탈 제이드 시그니처 메뉴 ‘통영 굴짬뽕’과 현지식 풍과(风锅)반죽을 적용해 겉이 바삭한 ‘풍과 크리스피 통영 굴튀김’을 신메뉴로 선보인다. 냄비 안에서 회오리 치는 형상을 뜻하는 ‘풍과’는 물 대신 고추기름과 술로 반죽하여 매콤한 풍미를 살리고 빵가루 없이 튀겨내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로드샵에서는 구황부추를 활용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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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잉크 줄이고, 재활용 늘리고" 삼양식품, 라면에 새 옷 입힌다
삼양식품 라면 번들(묶음)용 패키지를 한층 더 환경 친화적으로개선해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이번 리뉴얼은 재활용이 용이한 소재를 활용해 기존 대비 잉크 사용량을 60% 줄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패키지의 윗면, 아랫면, 뒷면에 투명 디자인을 도입해 환경 영향을 최소화했다. 변경된 패키지는 이달 초 불닭볶음면 시리즈와 삼양라면 번들 제품에 적용됐으며, 앞으로 다른 품목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삼양식품은 2021년 스낵 제품 ‘사또밥’에 녹색기술제품 인증 포장재를 처음 적용한 이후, 2022년에는 친환경 패키지 연구를 전담하는 조직을 신설해 관련 기술 개발과 상용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36개 품목에 녹색 인증 패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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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루구루, 스타 셰프 협업 ‘여경래 펑리 하이볼’ 출시
종합주류회사 부루구루가 중식 그랜드 마스터 여경래 셰프와 협업해 ‘여경래 펑리 하이볼’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제품은 넷플릭스 요리 서바이벌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 출연한 여경래 셰프와 손잡고 중국 요리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하이볼 RTD (Ready To Drink·즉석음용음료)라는 콘셉트로 출시했다.제품명인 펑리 하이볼의 ‘펑리’는 ‘파인애플’을 일컫는 말이며, 이름에 맞게 캔 안에 실제 파인애플 조각이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파인애플의 달콤함과 함께 은은한 리치 향이 어우러지는 맛으로 훠궈, 양꼬치 등의 중식과 특히 잘어울린다.여경래 펑리 하이볼은 500ml 캔에 담긴 알코올 도수 6.5%의 제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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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CM, 2024 홀리데이 캠페인 ‘홀리데이 테일’ 공개
패션 하우스 MCM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따뜻하고 특별한 연말 캠페인 ‘홀리데일 테일(A HOLIDAY TAIL)을 공개했다. MCM의 ‘홀리데이 테일’ 캠페인은 일상에 행복을 더해주는 가족 같은 소중한 존재인 반려동물들과 함께 준비하는 축하의 순간을 담아냈다. 크리스마스 시즌의 따뜻한 분위기를 진정성 있게 담아낸 ‘홀리데이 테일’ 캠페인에는 다양한 강아지와 고양이 등 반려동물들이 특별하게 등장해 귀엽고 충실한 쇼핑 동반자가 되어준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MCM의 AW24 및 SS25 컬렉션을 포함해 다양한 제품들을 집중적으로 조명한다. 남성 및 여성 의류, 액세서리, 신발, 가방은 물론 그동안 MCM이 선보였던 반려동물을 위한 컬렉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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