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죠스떡볶이와 바르다김선생, 불황 돌파 모델 론칭

한 개의 매장에서 두 개의 브랜드, 떡볶이와 김밥의 조화로 시너지 효과 기대

2020-02-19 08:43:46

죠스떡볶이 바르다김선생 듀얼매장 양재점
죠스떡볶이 바르다김선생 듀얼매장 양재점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와 김밥 브랜드 바르다김선생이 기존의 틀에서 벗어난 신개념 매장 ‘죠스떡볶이 바르다 김선생 듀얼매장’ 양재점(이하 듀얼매장)을 론칭했다.

죠스떡볶이와 바르다 김선생은 국내 외식산업의 불황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인건비 절감을 통한 수익성 향상과 배달을 통한 매출 극대화를 위해 테이크아웃 및 배달 전용 매장 모델로 듀얼매장을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듀얼매장은 한 개의 매장에서 두 개의 브랜드를 동시에 운영하는 만큼 창업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테이크아웃 고객과 배달 고객을 타깃으로 한 만큼 홀 공간을 과감히 포기해 임대료도 획기적으로 낮출 수 있다.

또 매장 내에 키오스크, 라이스 시트기, 김밥 커팅기 등 자동화 기기를 도입함으로써 작업능률도 올리고 인력 효율화를 통한 인건비도 절감시켰다.

죠스떡볶이와 바르다김선생 관계자는 “요즘 트렌드에 맞는 배달 및 테이크 아웃 전문점으로 입지를 굳히고 있으며, 하나의 매장에서 두개의 브랜드를 운영할 수 있는 만큼 예비창업자의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며, “두 브랜드의 시너지 효과가 창업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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