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We코노미

컨버스, NBA 챔피언 ‘드레이먼드 그린’과 파트너십 체결

퍼포먼스 농구화 카테고리 확장

2020-03-06 16:00:20

컨버스, NBA 챔피언 ‘드레이먼드 그린’과 파트너십 체결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스트릿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컨버스(CONVERSE)가 미국 프로 농구 NBA 챔피언 드레이드먼드 그린(Draymond Green) 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드레이먼드 그린은 NBA 챔피언을 3번이나 차치한 선수로 코트에서 대체 불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Golden State Warrioirs’)의 성공을 이끌었다. 또한, NBA 챔피언 3관왕(2015, 2017, 2018), NBA 올스타 3관왕(2016, 2017, 2018), 올해의 수비수상(2017) 등을 수상하며 입지를 다졌다.

드레이먼드 그린은 최초의 농구화로 컨버스를 착용한 전설적인 농구선수 ‘줄리어스 어빙(Dr. J)’을 언급하며 “그의 발자취를 쫓는 것 자체가 도전이 될 것이며, 그 여정을 컨버스와 함께한다 것 자체가 영광”이라고 이야기했다.

다재다능한 능력과 특유의 개성을 가진 그린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컨버스는 기존의 음악, 패션 외 스포츠 카테고리에도 새로운 이름을 올렸다. 그레이먼드 그린의 합류는 피닉스 선즈(Phoenix Suns)의 ‘켈리 우브레 주니어(Kelly Oubre Jr.)’의 뒤를 잇는다.

한편 컨버스는 추후 그린이 출전하는 경기에서 공개될 새로운 G4 모델과 함께 퍼포먼스 농구화 카테고리를 확장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