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We코노미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새 모델 정혁과 함께 한 20SS 시즌 화보 공개

아프리카 대자연부터 미래적인 도시 감성 넘나드는 탐험가 콘셉트

2020-03-09 09:31:04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새 모델 정혁과 함께 한 20SS 시즌 화보 공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9일 모델테이너 정혁과 함께 한 20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정혁의 이번 화보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오리지널’과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어반’ 두 가지 콘셉트로, 자연과 도심을 오가는 탐험가 정혁의 모습을 통해 각 라인의 아이덴티티를 극대화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고전적인 탐험가를 재해석한 ‘오리지널 어드벤처 라인’은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만의 오리진 컬러와 아프리카의 상징적인 패턴을 콘셉트로 감각적인 룩을 연출했다. 특히 화보 속 정혁은 당장이라도 탐험을 떠날 듯 호기심 가득한 모험가의 모습을 표현, 지구 반대편 아프리카 대지와 동물 그래픽을 담은 시즌 아이템을 활용한 다양한 룩을 제안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지켜온 브랜드 철학과 지구와 자연을 모험하는 탐험가 정신을 다시 한번 상기시키고자 각 라인 별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두 가지 콘셉트의 화보를 기획하게 되었다. 올 봄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새로운 아이템으로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