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비즈&

KT, 나이스웨더와 협업…한정 아이템 출시

2022-08-09 13:02:28

 KT는 자사의 20대 전용 브랜드 ‘와이(Y)’가 편의점 콘셉트의 편집숍 ‘나이스웨더’와 함께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KT Y 나이스웨더 콜라보 굿즈 10종 이미지. (사진 = KT 제공)
KT는 자사의 20대 전용 브랜드 ‘와이(Y)’가 편의점 콘셉트의 편집숍 ‘나이스웨더’와 함께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KT Y 나이스웨더 콜라보 굿즈 10종 이미지. (사진 = KT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장희 기자] KT는 자사의 20대 전용 브랜드 ‘와이(Y)’가 편의점 콘셉트의 편집숍 ‘나이스웨더’와 함께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Y와 나이스웨더의 협업은 20대 전용 혜택 플랫폼 ‘Y박스’의 첫 번째 프로젝트다. Y와 나이스웨더는 이번 콜라보 프로젝트로 10여종의 한정판 상품을 출시하고 강남구 ‘가로수길’에 위치한 나이스웨더 마켓에서 팝업 스토어를 함께 운영한다.

Y와 나이스웨더의 협업은 에메랄드 빛 바다를 연상시키는 Y의 브랜드 컬러와 청명한 하늘을 연상시키는 나이스웨더의 브랜드 컬러에서 영감을 받았다.

‘Keep the Youth Forever’ 라는 슬로건으로 협업이 진행된다.

Y와 나이스웨더의 한정판 상품은 여름 시즌에 맞춰 청량감을 줄 수 있는 물안경과 키링, 비치볼, 비치타월, 수건, 티셔츠, 마켓백 등 해변에서 즐길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문화적 소비’를 지향하는 나이스웨더와 ‘빛나는 20대를 응원’하는 Y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고자 노력했다.

이 상품은 KT의 20대 혜택 플랫폼인 ‘Y박스’ 앱과 Y와 나이스웨더의 팝업스토어에서 직접 상품을 보고 구매할 수 있다.

Y와 나이스웨더의 팝업 스토어는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5일 동안 운영된다. 이 곳은 한여름의 청춘을 응원하기 위한 도심 속 바다를 콘셉트로 휴양지 해변가를 떠올리는 전시 공간과 대형 미디어월, 그리고 감성 포토존으로 꾸며졌다.

KT 커스토머사업본부장 구강본 상무는 “지난 2년간 온전한 여름을 즐기지 못한 MZ세대에게 영원히 기억될 수 있는 여름이 될 수 있도록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굿즈와 팝업 스토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MZ세대들이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콜라보를 Y박스를 통해 소개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jhyk777@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