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엔터&라이프

탐앤탐스, 16회 갤러리탐 신진작가 공모전 개최

9월 11일부터 10월 7일까지 이메일로 접수
만 45세 이하 평면예술 분야의 신진·청년 예술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

2023-09-11 10:49:57

탐앤탐스, 16회 갤러리탐 신진작가 공모전 개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커피 전문점 탐앤탐스가 11일부터 오는 10월 7일까지 ‘제16회 갤러리탐(耽) 신진작가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갤러리탐 신진작가 공모전은 지난 2013년부터 10년째 진행중인 탐앤탐스의 대표적인 ‘컬처카페 프로젝트’이다. 지금까지 총 15회의 공개 모집을 거쳐 능력 있는 신진 작가들을 발굴해냈고, 갤러리탐을 통해 454명의 작가들이 대중들과 만남을 가졌다.

갤러리탐 신진작가 공모전의 모집 부문은 △평면회화 △입체회화 △사진 △판화 △일러스트 등 평면예술 분야이다. 지원 방법은 전시 가능한 3년 이내 작업물의 원본 이미지 8점(포트폴리오), 기존 진행한 전시 현장 사진 3~4매, 공모지원서를 하나의 압축파일로 첨부하여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작가들은 2024년, 탐앤탐스 주요 6개 매장 중 한 곳에서 약 90일간 개인전을 열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전시 적합 매장 선발부터 작품 위치 선정, 작품 관리, 세일즈까지 모든 후속 과정에는 전문적인 지원이 수반된다. 또한 전국 탐앤탐스 매장에 노출되는 책자 및 영상광고 제작, 공식 SNS 콘텐츠 발행 등 온ž오프라인 매체를 활용한 적극적인 마케팅 지원, 아트페어 초대 및 참여 특전 등의 혜택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독특한 세계관과 메시지를 담은 신진∙청년 작가들의 작품이 더 넓은 세상에서 각광받을 수 있도록 책임감을 갖고 공모전을 주관하고 있다”며 “고객분들께도 따로 전시장을 찾을 필요 없이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며 예술 문화를 음미할 수 있는 매장 공간을 선보일 수 있어 더욱 뜻깊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