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We코노미

신한금융그룹 ‘슈퍼SOL’ 앱 가입자 100만명 돌파

지난 18일 출시 후 5일만

2023-12-22 16:03:57

신한금융그룹 ‘슈퍼SOL’ 앱 가입자 100만명 돌파
[비욘드포스트 박양지 기자] 신한금융그룹은 슈퍼SOL 앱 가입자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슈퍼SOL은 신한금융그룹의 슈퍼앱으로, 100만 명 돌파는 지난 18일 출시 후 5일만이다.

고객의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금융서비스를 전면 배치해 이용의 편리함을 최우선 가치로 앱을 구축한 것이 사용자에게 높은 호응을 보이고 있다는 설명이다.

설명에 따르면 첫 화면에서 은행 이체, 카드결제, 주식투자, 보험 서비스를 몇번의 터치로 빠르게 이용하고, 직관적인 UI/UX와 간결한 구성으로 누구나 쉽게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신한금융그룹은 슈퍼SOL 앱에 대해 금융뿐 아니라 매일 새로운 주제로 오픈되는 '밸런스게임', 주간 모의투자대회 '스탁리그' 등 게임형 콘텐츠 탑재와 앱테크족을 겨냥한 다양한 포인트 모으기 서비스 등 참신한 시도를 통해 고객이 지속적으로 앱에 방문하도록 유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 외에도 신한금융 고객이라면 다양한 쿠폰 혜택 및 할인서비스 등 SOL멤버십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파악해 슈퍼SOL에서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습득하고, 금융서비스를 쉽게 경험하도록 융합된 원클릭 통합 솔루션을 완결성 있게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pyj0928@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