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Policy

에이피알, 대한사회복지회에 1억 3천만원 상당 의류 기부

대한사회복지회 운영 ‘대한상점’에 1억 3천만 원 상당 널디(NERDY) 의류 약 1400점 후원

2024-03-06 08:46:23

에이피알, 대한사회복지회에 1억 3천만원 상당 의류 기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이 대한사회복지회(회장 강대성) 1 3천만 원 상당의 널디(NERDY) 인기 의류를 기부하며 2024년에도 기부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을 밝혔다.

에이피알은 지난 4일 대한사회복지회에서 진행하는 ‘We대한 나눔 바자회지원을 위해 시가 약 1 3천만 원 상당의 자사널디(NERDY)’ 의류 제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에이피알은 사회 공헌을 위한 나눔을 시작한 이래 대한사회복지회와 지속적으로 인연을 맺어왔다.

대한사회복지회는 그간 국내 소외된 이웃을 위한 많은 지원 활동을 이어왔으며, 이번 바자회를 통한 수익금 역시 한부모 가정의 자립과 취약계층 아동의 의료비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에이피알이 기부한 의류는 국내 대표 스트릿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널디(NERDY)의 인기 제품들이다. 트랙탑, 트랙팬츠, 가디건, 스웻팬츠, 윈드브레이커 등 인기 의류 약 1400점으로 구성되었으며, 특히 바자회를 찾는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하여 40여 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에이피알 관계자는대한사회복지회를 통한 기부는 주변 소외 이웃을 직접 도울 수 있어 기부를 진행할 때마다 회사 측에서도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올해에도 대한사회복지회를 포함 다양한 방법으로 나눔 정신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