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엔터&라이프

"남성 에티켓 상품 거래액 크게 늘어" 인터파크쇼핑, 니플패치 '찌티커' 출시

2024-03-15 11:13:03

남성 에티켓 상품 판매 동향 [인터파크쇼핑 제공]
남성 에티켓 상품 판매 동향 [인터파크쇼핑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인터파크쇼핑은 남성용 니플패치 PB 제품 '찌티커'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찌티커'는 남성들의 민망함을 해소하고, 깔끔한 외모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는 프리미엄 니플 밴드다. 얇은 옷을 입거나, 활동성이 많은 운동을 할 때, 중요한 만남이 있을 때 사용하기에 이상적이며, 기존 제품의 피부자극이나 작은 크기에 대한 불편함을 개선해 더욱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인터파크쇼핑에 따르면 외모를 가꾸기를 즐기는 '그루밍족'의 증가와 함께 대표적인 남성용 에티켓 상품인 니플패치, 각종 제모용품, 코털제거기 등의 거래액이 크게 늘었다.

최근 3월 1일부터 14일까지 인터파크쇼핑에서 판매된 니플패치는 지난해 같은 대비 10배 이상 증가했다.

또, 이미지 관리에 중요한 코털제거기도 같은 기간 51% 늘었다. 복장자율화 등과 맞물려 제모에 신경 쓰는 남성들도 증가하는 분위기다. 남성 제모용품 또한 최근 판매량이 전년 대비 124% 상승했다.

남성화장품 라인도 단순히 스킨, 로션이 아니라 에센스부터 마스크/팩, 남성용 메이크업 제품들까지 점점 다양화되고 있다. 노화방지에 대한 관심도 크게 늘어 남성용 아이케어 제품의 판매량이 133% 증가한 점도 눈에 띈다.

찌티커 출시를 기념해 인터파크쇼핑은 21일까지 일주일간 52매 한 박스를 2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S포인트 4천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세 박스 구매 시 한 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ahae@beyone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