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엔터&라이프

동아제약, 박카스맛 젤리 모델 '라이즈' 광고 온에어

2024-03-15 11:15:48

내 안의 텐션을 RIIZE [동아제약 제공]
내 안의 텐션을 RIIZE [동아제약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가 새로운 광고 모델인 가수 라이즈(RIIZE)와 함께한 신규 광고를 온에어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 슬로건은 ‘내 안의 텐션을 RIIZE’이다. 박카스맛 젤리가 지닌 텐션과 라이즈 멤버들의 활력 넘치는 하이틴 무드를 담아냈다.

광고에서는 동아리 활동으로 지친 라이즈 멤버들이 박카스맛 젤리를 먹고 활력을 되찾아 활기찬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

박카스맛 젤리와 라이즈의 케미가 담긴 광고는 TV와 유튜브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 신규모델 발탁을 기념해 3월 15일 오후 12시부터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에서 박카스맛 젤리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에는 박카스맛 젤리 3종과 함께 라이즈 멤버들의 포토카드가 담겨있다.

ahae@beyone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