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Policy

한국여성재단 · 위민인이노베이션, 성평등 사회 실현 위한 업무 협약 진행

다양한 여성이 잠재력을 펼칠 수 있는 성평등 사회 실현 위한 업무 협약

2024-03-28 10:58:34

서지희 위민인이노베이션 회장(가운데 왼쪽)과 장필화 한국여성재단 이사장(가운데 오른쪽)등 참석자들이 업무 협약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여성재단
서지희 위민인이노베이션 회장(가운데 왼쪽)과 장필화 한국여성재단 이사장(가운데 오른쪽)등 참석자들이 업무 협약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여성재단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한국여성재단(이사장 장필화)은 지난 27일 위민인이노베이션(회장 서지희)과 다양한 여성이 잠재력을 펼칠 수 있는 성평등 사회를 위한 상호 협력을 다지는 업무 협약식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국여성재단 장필화 이사장과 노지은 사무총장, 위민인이노베이션 서지희 회장, 박형재 이사(한국코카콜라 상무), 김연희 이사(갈더마코리아 대표), 이숙자 감사(김앤장 법률사무소 이사), 전양숙 유한킴벌리 본부장 등 양 기관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여성기업인 사회공헌 활동 활성화 ▲여성단체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 및 교류 ▲성평등 사회 실현을 위한 나눔문화 확산 등에 협력하여 여성 임파워먼트 및 지속가능한 사회를 위해 힘을 보태기로 했다.

한국여성재단 장필화 이사장은 “한국여성재단은 여성이 잠재력을 펼칠 수 있도록 현장의 다양한 사업을 지원해왔다. 여성의 역량강화 및 리더 양성에 힘쓰고 있는 위민인이노베이션과의 교류와 협력으로 여성 및 파트너 기관들에 성장의 기회가 확장되고, 지속가능한 사회를 위한 의미있는 결과물들이 만들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위민인이노베이션 서지희 회장은 “더 나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여성의 역할 확대에 힘을 싣고, 다양성과 포용의 가치를 높이는 진정한 성평등 사회 실현을 위해 양 기관이 적극적으로 협력해 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