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종합

119 소화 패치로 자동소화 안전성 모두 갖춘 파워존 ‘웨이브 멀티탭’ 출시

띄워진 한 구로 실용성과 봄맞이 감성적인 파스텔톤 디자인

2024-04-24 15:12:00

119 소화 패치로 자동소화 안전성 모두 갖춘 파워존 ‘웨이브 멀티탭’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대한민국 멀티탭 브랜드 파워존(POWERZONE)은 입주나 이사 등을 앞두고 인테리어 변화와 개선을 고려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집안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바꿀 수 있는 파스텔톤 컬러감과 실용성, 안전성 모두 갖춘 웨이브 멀티탭을 일반, 고용량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했다

일반 웨이브 멀티탭은 과부하 차단(써킷브레이커) 기능이 있어 대형 가전제품이 아닌 일반 가전제품에 사용하기 좋다. 고용량 웨이브 멀티탭의 경우 과부하 차단은 물론 누전 차단까지 가능하여 전력 소비가 큰 대형 가전제품과 함께 사용하기에 용이하다.

특히 웨이브 멀티탭의 강점은 119 소화 패치가 포함된 일반, 고용량 자동소화 멀티탭을 선택하여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119 소화 패치는 멀티탭에 스파크가 튀거나 과부하 또는 먼지로 인한 화재가 발생할 경우 뜨거운 온도를 감지한다. 이 때, 119 소화 패치의 마이크로캡슐이 터져 소화 약재를 자동으로 분출하는 원리로 초기 진압이 가능하며 화재 위험을 줄여준다.

기존 평범한 멀티탭 디자인을 탈피해 고급스러운 물결무늬의 패턴으로 제작된 웨이브 멀티탭은 인테리어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다. 또한 웨이브 멀티탭은 마지막 한 구가 약 27mm 떨어져 있어 두꺼운 어댑터 등의 사용이 편하도록 제작되었으며, 점자 표기 스위치와 편안한 수면을 위해 낮은 밝기의 조명 인디케이터 기능까지 추가하여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잡은 것이 특징이다.

봄과 어울리는 화이트, 블랙, 파스텔 블루, 파스텔 핑크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웨이브 멀티탭은 소비자의 선호도에 따라 개별 또는 통합 스위치 선택 가능과 동시에 사용도에 따라 50cm부터 최대 10m까지 선 길이를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파워존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웨이브 멀티탭은 디자인, 실용성, 그리고 자동소화 기능으로 안전성까지 모두 놓치지 않고 제작되었기에 이사, 혼수 봄맞이 인테리어를 준비하고 있는 소비자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디자인, 실용성, 안전성 모두 갖춘 파워존의 ‘웨이브 멀티탭’은 파워존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