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엔터&라이프

그릭데이, 대용량 ‘플레인 요거트 오리지널’ 출시

1.8리터(L), 2.3리터(L) 대용량 플레인 요거트, 고물가 속 가성비 아이템으로 눈길

2024-04-24 14:46:45

그릭데이,  대용량   ‘플레인 요거트 오리지널’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식품 기반 바이오테크 기업 ㈜스위트바이오(대표 오종민)는 대용량 사이즈 그릭데이 ‘플레인 요거트 오리지널’을 출시하고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4일 전했다.

스위트바이오는 2016년 1세대 그릭요거트 브랜드 ‘그릭데이’를 출시한 기업으로, 현재까지 꾸덕한 그릭요거트 열풍을 선도하고 있다. 그릭요거트 단일 브랜드로 누적 투자금 135억 원을 이끌어 내며 국내 발효유제품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이번에 공개한 신제품 그릭데이 ‘플레인 요거트 오리지널’은 요거트 마니아들이 가격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1.8리터(L)와 2.3리터(L) 대용량으로 기획됐다. 주력 상품인 1.8리터(L) 플레인 요거트는 150g 플레인 요거트 기준으로 12번 나눠 먹을 수 있는 양이다.

신제품은 설탕 무첨가 제품이다. 설탕 뿐 아니라 색소, 향료, 감미료, 안정제, 정제수, 총 6가지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았다. 신선한 국내산 원유 99.9%를 사용해 고소한 우유의 풍미를 살렸으며, ml당 5억 마리의 유산균과 100ml당 105mg의 칼슘을 함유해 시니어부터 아이 간식까지 온 가족 영양간식으로 제격이다.

스위트바이오 오종민 대표는 “고물가 속에서도 건강한 먹거리를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는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며, “이번 신제품은 요거트 마니아들과 가족을 위한 영양간식을 찾는 주부, 직장인에게 어필할 수 있는 가성비 아이템으로 맛과 영양은 살리고 가격 부담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