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종합

임신·출산·유아교육의 모든 것 '코베 베이비페어', 코엑스서 25일 개최

2024-04-24 17:17:27

임신·출산·유아교육의 모든 것 '코베 베이비페어', 코엑스서 25일 개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코엑스(사장 이동기)와 메쎄이상이 공동주최하는 ‘제73회 코베 베이비페어(이하 코베)’가 오는 4월25일(목)부터 28일(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유아영어교육 브랜드 디즈니월드잉글리쉬와 취향 육아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가 공식협찬사로 참여하는 코베 베이비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영유아 전문 전시회로, 매년 수십만 예비·육아 부모가 방문하는 대형 행사다.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는 유모차, 카시트, 웨건, 아기띠, 매트, 스킨케어, 이유식, 유아교육, 생활용품, 산전후도우미, 임부복, 스튜디오, 돌잔치 등 부모와 아이에게 필요한 모든 용품과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는 1,000여 개의 임신·출산·육아용품 브랜드가 관람객을 맞이한다.

임신·출산·유아교육의 모든 것 '코베 베이비페어', 코엑스서 25일 개최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먼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코베 상품권’을 판매한다. 임신부부터 첫돌맘 전용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도 있다. 코베 링크를 통해 압타클럽 신규 가입 시 아기물티슈 1박스 또는 1시간 주차권과 음료쿠폰을 제공하며, 임신부에서 출산 후 120일까지의 육아맘에게는 네이버페이를 추가 지급한다.

바쁜 일상을 살아가느라 미처 챙기지 못했던 육아정책이나 관련 서비스도 베이비페어에서 만날 수 있다. ‘지문 등 사전등록’ 캠페인이 강남경찰서의 협조로 4월 25일(목)부터 27일(토)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실종아동 발생시 아동을 신속하게 발견할 수 있어 관람객의 참여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대한적십자사의 영유아 심폐소생 교육, 국내 유모차·카시트 브랜드 ‘다이치’와 함께하는 유모차 대여 서비스도 진행한다.

이번 베이비페어는 방대한 선택지 속 무엇을 어떻게 선택해야 할 지 막막한 예비 부모에게 브랜드별 비교를 통해 나에게 딱 맞는 제품을 찾고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4월 25일(목)부터 28일(일)까지 진행되는 코베 베이비페어의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키디키디 어플 다운로드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